[일반]지금 멜론뮤직어워드 아티스트상,네티즌인기상 둘다 1위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mS 주소복사
본문
혹시 아직 투표 안한 파이리 있음 얼른 달려가서 해줘!!!!!
진짜 이번만큼은 우리 기광이 꼭 큰상 받게 해주쟈!!!!!
사랑하는 파이리들아 달려가~~~!!!!!!!
진짜 이번만큼은 우리 기광이 꼭 큰상 받게 해주쟈!!!!!
사랑하는 파이리들아 달려가~~~!!!!!!!
0

댓글목록
이미 했어 우리 정말 애달프게 1위 시켜주고 싶자나
일반팬분들이 비스트 밀어주길 바래본다
우리만으로는 안되는 거 알자나 그래도 힘내서 끝까지~ 알지? 파이리들 힘내자
투표 뜨자마자 해서 마음만 달리다가 안한투표하고 품앗이 하고왔어~~~가족거까지 총 열한표니까 다른 팬덤한테 투표 해주고 비스트 투표해달라고함 ㅋㅋ
표차이 얼마안나서 컴백했을때 화력만큼 나오면 좋겠다
꼭 해 파이리들~~
인기상 부문에는 없고, 다른부문에 올라가있는 가수팬들이 인기상에서 비스트 많이 뽑아주는것같음ㅠㅠ뿌듯뿌듯ㅠㅠㅠㅠ
아싸.....1위네.....오전에는 2위여서 속상했는데...내일도 6표 달려야지
같이일하는 친구들 아디빌린 보람이 있네여...
꼭받았음 좋겠다
나도 가족 친구 부탁해서 투표함 ㅠㅠㅠㅠ 1위 계속 가자!!
암요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