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아

676 2014.10.31 21:37

짧은주소

본문

가윤이 말고 내가 그 바에 가면 안될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번이고 천번이고 엄청 비싸보이지만 한번만 광쁘랑 같은 공간에 있어보고 싶다

연습끝나고 오빠랑 한 번 올껴?
이러는ㄴ데 나 진짜 심장어택..........

그래서 독거기광 하자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21:40

나두... 그런 말이라도 들어서 존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독거기광!!!

파이리2 2014.10.31 21:43

가유니 졸부......럽.....

파이리3 2014.10.31 21:45

기광인 술먹으러 안감 ㅋ
독서 하자고 하면 넘어올거야

파이리4 2014.10.31 21:46

괜히설레~~~

파이리5 2014.10.31 21:46

그냥 광쁘랑 10년지기인거 자체가 부럽ㅠㅠㅠㅜㅜㅠ

파이리6 2014.10.31 21:50

갈텨?? ㅎㅎㅎㄹ 사투리잼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31 21:52

난 오늘 상우횽님이 지짜 부러웠다ㅋㅋ큐ㅠㅠㅠ

파이리8 2014.10.31 21:52

가유니.. 상우횽아.. 다 너무너무 부럽다ㅠㅠㅠ

파이리9 2014.10.31 21:56

엠씨 셋이 다 선해서 좋아~~~

파이리10 2014.10.31 21:58

MC 셋이 진짜 합이 잘맞는다.
기광이 말 다 받아주는 상우형님도 좋고...
장난도 쿨하게 받아주는 가윤동생도 좋고...

파이리11 2014.10.31 22:02

셋 다 성격들이 좋아가지고ㅠㅠㅠㅠ 합이 참 잘맞아ㅠㅠ 서로 리액션도 잘해주고ㅠㅠㅠ

파이리12 2014.10.31 22:14

말하는중간중간 마뜨는것도없곸ㅋㅋㅋ셋이꿀조합ㅋㅋㅋ아주좋다ㅎㅎㅎ

파이리13 2014.10.31 23:17

이끼~초매력덩어리♥

Total 39,149건 128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