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아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QM 주소복사
본문
가윤이 말고 내가 그 바에 가면 안될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번이고 천번이고 엄청 비싸보이지만 한번만 광쁘랑 같은 공간에 있어보고 싶다
연습끝나고 오빠랑 한 번 올껴?
이러는ㄴ데 나 진짜 심장어택..........
그래서 독거기광 하자고
백번이고 천번이고 엄청 비싸보이지만 한번만 광쁘랑 같은 공간에 있어보고 싶다
연습끝나고 오빠랑 한 번 올껴?
이러는ㄴ데 나 진짜 심장어택..........
그래서 독거기광 하자고
0

댓글목록
나두... 그런 말이라도 들어서 존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독거기광!!!
가유니 졸부......럽.....
기광인 술먹으러 안감 ㅋ
독서 하자고 하면 넘어올거야
괜히설레~~~
그냥 광쁘랑 10년지기인거 자체가 부럽ㅠㅠㅠㅜㅜㅠ
갈텨?? ㅎㅎㅎㄹ 사투리잼ㅋㅋㅋㅋㅋㅋ
난 오늘 상우횽님이 지짜 부러웠다ㅋㅋ큐ㅠㅠㅠ
가유니.. 상우횽아.. 다 너무너무 부럽다ㅠㅠㅠ
엠씨 셋이 다 선해서 좋아~~~
MC 셋이 진짜 합이 잘맞는다.
기광이 말 다 받아주는 상우형님도 좋고...
장난도 쿨하게 받아주는 가윤동생도 좋고...
셋 다 성격들이 좋아가지고ㅠㅠㅠㅠ 합이 참 잘맞아ㅠㅠ 서로 리액션도 잘해주고ㅠㅠㅠ
말하는중간중간 마뜨는것도없곸ㅋㅋㅋ셋이꿀조합ㅋㅋㅋ아주좋다ㅎㅎㅎ
이끼~초매력덩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