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근데 멜뮤어 말이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Oo 주소복사
본문
도대체 후보에 올리는 기준이 뭐야?
나는 광쁘 팬이라서가 아니라 진짜 솔직히 이번에 비스트 활동이 대단했자나
근데 대체 왜 아티스트랑 네티즌인기상 밖에 없는거야?
기준이 뭔지 모르겠다.
기광이 향한 사심 빼고 봐도 후보 이해 안됨......ㅠㅠ
나는 광쁘 팬이라서가 아니라 진짜 솔직히 이번에 비스트 활동이 대단했자나
근데 대체 왜 아티스트랑 네티즌인기상 밖에 없는거야?
기준이 뭔지 모르겠다.
기광이 향한 사심 빼고 봐도 후보 이해 안됨......ㅠㅠ
0

댓글목록
지들멋대로.....요즘시상식이 다그래..
마마도 그렇고....다른 가수 팬덤들도 이해안된다고 많이들 그러더라....
글게 좀거시기하긴해ㅋㅋ그래도 마마에 비하면.....그러면서 위로하고있음
세상일이뭐...
객관적으로비스트존재감은대단햇어!!!다알어~돈워리^^.
그니까...완전 짜증나...ㅜㅜ
근데 또 어케 생각하믄 못든 다른 가수들도 엄청 많드라
그런거 보믄 비스트가 대단하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