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우왕 은혜롭다ㅋㅋㅋㅋ(수정추가)
관련링크
-
- 관련링크: http://youtu.be/EZqAUFU2DP4335회 연결
-
- 관련링크: http://youtu.be/rT6MscLWLXo273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jq 주소복사
본문
니가 제일 좋아 ~예전에 뮤뱅에서 불렀던거ㅋㅋ
기광이가 카메라 점령했네ㅋㅋ오구오구
++기광이 위주로 편집한 영상 아니고
원래 뮤뱅에서 1분40초동안만 니가제일좋아 부른거야~
그니까 저거 그대로 방송에 나온 영상이야~
++니가 제일좋아 백점만점에서 춤춘것도 링크걸어놓을께~ㅎㅎ
기광이가 카메라 점령했네ㅋㅋ오구오구
++기광이 위주로 편집한 영상 아니고
원래 뮤뱅에서 1분40초동안만 니가제일좋아 부른거야~
그니까 저거 그대로 방송에 나온 영상이야~
++니가 제일좋아 백점만점에서 춤춘것도 링크걸어놓을께~ㅎㅎ
0

댓글목록
우어 상킁상킁해ㅋㅋ파트 대박이다 저런 시절도 있었구나ㅠㅠ ㅇㅅ이랑 둘이 다하네 ㅠ저렇게 잘하고 상큼터지는데... 그립다 저 때가ㅠ
편집된거니까 ㅋㅋ 기광이 핸드마이크써서 실수하쟈나 ㅋㅋ
w.노래 편집해서 불른거맞긴한데ㅋㅋ원래 니가제일좋아에서 기광이 파트가 많은편이긴해ㅎㅎ 핸드마이크써서 아주잠깐 파트놓쳤는데 라이브인지확실히 알려주는ㅋㅋㅋ
편집된거 왜 못느꼈지ㅋㅋㅋ기광이만 나온게 아니라 그랬나봐ㅋㅋㅋ실수 다시 봐야게따ㅋㅋ
w. 내가 댓글을 헷갈리게 적었나본데ㅠㅜ 뮤뱅에서 1분 40초동안 니가 제일 좋아 부른거맞고 저영상 기광이 위주로 편집된것도 아니고 저거 자체가 방송에 나온영상이야~~♥
혼자서 보는데 입꼬리가 올라가는게 느껴짐 ㅋ 피식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