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12시30분 부르는거? 689 2014.10.31 13:33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instagram.com/p/uzbFQmr3DI/?modal=true 214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w5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멕시코에서?.... 큐시트에 없었지않나? 암튼 애기 쫌 보이징~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13:35 수트입었당 0 0 수트입었당 파이리2 2014.10.31 13:36 http://instagram.com/p/uzbzt3o18i/ 굿럭 0 0 http://instagram.com/p/uzbzt3o18i/ 굿럭 파이리3 2014.10.31 13:44 수트입고 굿럭 부르는거 상상만 했는데 오 드디어 ㅠㅠ!!! 0 0 수트입고 굿럭 부르는거 상상만 했는데 오 드디어 ㅠㅠ!!! 파이리4 2014.10.31 13:38 깐기광이네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깐기광이네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31 13:41 깐기광인듯 ㅠㅠ 기광아 ㅠㅠ 0 0 깐기광인듯 ㅠㅠ 기광아 ㅠㅠ 파이리6 2014.10.31 13:50 다 올린 머리는 아니구 앞가르마 한 거 같어 잠깐이지만 넘 그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다 올린 머리는 아니구 앞가르마 한 거 같어 잠깐이지만 넘 그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31 13:54 기광이 가르마했네~~~~~오구 보고싶어ㅠㅜㅜ 0 0 기광이 가르마했네~~~~~오구 보고싶어ㅠㅜㅜ 파이리8 2014.10.31 13:55 http://instagram.com/p/uzdm6Eo1-I/?modal=true 애기 구요와ㅋㅋㅋ 0 0 http://instagram.com/p/uzdm6Eo1-I/?modal=true 애기 구요와ㅋㅋㅋ 파이리9 2014.10.31 14:07 휘적휘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휘적휘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31 13:57 화질이 워낙에 낮아서... 다 깨지지만 우리 기광이 멋있는 건 다 보인다 0 0 <img src="http://i.imgur.com/O9p9AdU.jpg?1" title="source: imgur.com" /> 화질이 워낙에 낮아서... 다 깨지지만 우리 기광이 멋있는 건 다 보인다 파이리11 2014.10.31 13:59 오구오구 표정 귀여운것 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다 0 0 오구오구 표정 귀여운것 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다 파이리12 2014.10.31 14:01 완전 깐거보다 요고요고 멋이쏘ㅎㅎㅎ표정은 애기당 ㅋㅋㅋ 0 0 완전 깐거보다 요고요고 멋이쏘ㅎㅎㅎ표정은 애기당 ㅋㅋㅋ 파이리13 2014.10.31 14:10 아 이머리 했다 ㅠㅠ 방송 제발 잘 나오길 ㅠㅠ 0 0 아 이머리 했다 ㅠㅠ 방송 제발 잘 나오길 ㅠㅠ 파이리14 2014.10.31 14:12 가름마 오대오에 가까운듯ㅋㅋㅋㅋㅋ 0 0 가름마 오대오에 가까운듯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31 14:25 이 사진속 머리면 일단 내눈엔 예쁘닼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더쇼였나 그 머리보다 훨남 0 0 이 사진속 머리면 일단 내눈엔 예쁘닼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더쇼였나 그 머리보다 훨남 파이리16 2014.10.31 14:26 오구오구 오대오ㅋㅋㅋㅋㅋㅋ이것마저 멋있어 어뜨케ㅠㅜㅜㅜㅜㅜㅜㅠ 0 0 오구오구 오대오ㅋㅋㅋㅋㅋㅋ이것마저 멋있어 어뜨케ㅠㅜㅜㅜㅜㅜㅜㅠ 파이리17 2014.10.31 14:58 나두 완전 깐거보다 훨 이뻐보인다ㅎㅎ 0 0 나두 완전 깐거보다 훨 이뻐보인다ㅎㅎ 파이리18 2014.10.31 15:12 뿌듯뿌듯☆ 0 0 뿌듯뿌듯☆ 파이리19 2014.10.31 14:01 머리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머리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0 2014.10.31 14:33 새삼느끼는데 기광이 머리 진짜 잘자란다ㅋㅋㅋㅋ앞머리 얼마전에 솎아치듯 해서 숱없는 앞머리였는데 벌써 풍성해졌어ㅋㅋㅋㅋㅋㅋㅋㅋ영양이 머리로 가나봉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쉬먀 0 0 새삼느끼는데 기광이 머리 진짜 잘자란다ㅋㅋㅋㅋ앞머리 얼마전에 솎아치듯 해서 숱없는 앞머리였는데 벌써 풍성해졌어ㅋㅋㅋㅋㅋㅋㅋㅋ영양이 머리로 가나봉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쉬먀 파이리21 2014.10.31 14:41 나도 매번느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백질을 많이 먹어서그런가 금방 자라더라 머리가 ㅋㅋㅋㅋㅋㅋ이것도 씹덕이지... 시름시름.. 0 0 나도 매번느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백질을 많이 먹어서그런가 금방 자라더라 머리가 ㅋㅋㅋㅋㅋㅋ이것도 씹덕이지... 시름시름.. 파이리22 2014.10.31 14:40 열두시반이랑 굿럭이랑 알빔한듯ㅋㅋㅋ 0 0 열두시반이랑 굿럭이랑 알빔한듯ㅋㅋㅋ 파이리23 2014.10.31 14:40 귀공자같아...♥ 0 0 귀공자같아...♥ 파이리24 2014.10.31 15:13 잠깐만바도느껴진당ㅠㅠ완벽한춤신춤왕♥ 0 0 잠깐만바도느껴진당ㅠㅠ완벽한춤신춤왕♥ 파이리25 2014.10.31 15:58 근데 파이리8이 남긴 인스타 영상에서 뷰티풀 아니야? 그럼 뷰티풀도 부르는거야? 아니면 광쁘가 마지막 무대 장식하고 나머지 가수들 올라오는 시간에 틀어준거야? 0 0 근데 파이리8이 남긴 인스타 영상에서 뷰티풀 아니야? 그럼 뷰티풀도 부르는거야? 아니면 광쁘가 마지막 무대 장식하고 나머지 가수들 올라오는 시간에 틀어준거야? 파이리26 2014.10.31 16:08 영상으로 보면 부르는 거 같긴한데 우리나라에서는 어떻게 확인을 하지? ^-^ 0 0 영상으로 보면 부르는 거 같긴한데 우리나라에서는 어떻게 확인을 하지? ^-^ 파이리27 2014.10.31 16:44 쫘아악~ 빼 입고 굿럭 부르니 더 좋다. ㅋㅋ 0 0 쫘아악~ 빼 입고 굿럭 부르니 더 좋다. ㅋㅋ
댓글목록
수트입었당
http://instagram.com/p/uzbzt3o18i/
굿럭
수트입고 굿럭 부르는거 상상만 했는데 오 드디어 ㅠㅠ!!!
깐기광이네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깐기광인듯 ㅠㅠ 기광아 ㅠㅠ
다 올린 머리는 아니구 앞가르마 한 거 같어 잠깐이지만 넘 그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가르마했네~~~~~오구 보고싶어ㅠㅜㅜ
http://instagram.com/p/uzdm6Eo1-I/?modal=true
애기 구요와ㅋㅋㅋ
휘적휘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질이 워낙에 낮아서... 다 깨지지만 우리 기광이 멋있는 건 다 보인다
오구오구 표정 귀여운것 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다
완전 깐거보다 요고요고 멋이쏘ㅎㅎㅎ표정은 애기당 ㅋㅋㅋ
아 이머리 했다 ㅠㅠ 방송 제발 잘 나오길 ㅠㅠ
가름마 오대오에 가까운듯ㅋㅋㅋㅋㅋ
이 사진속 머리면 일단 내눈엔 예쁘닼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더쇼였나 그 머리보다 훨남
오구오구 오대오ㅋㅋㅋㅋㅋㅋ이것마저 멋있어 어뜨케ㅠㅜㅜㅜㅜㅜㅜㅠ
나두 완전 깐거보다 훨 이뻐보인다ㅎㅎ
뿌듯뿌듯☆
머리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삼느끼는데 기광이 머리 진짜 잘자란다ㅋㅋㅋㅋ앞머리 얼마전에 솎아치듯 해서 숱없는 앞머리였는데 벌써 풍성해졌어ㅋㅋㅋㅋㅋㅋㅋㅋ영양이 머리로 가나봉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쉬먀
나도 매번느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백질을 많이 먹어서그런가 금방 자라더라 머리가 ㅋㅋㅋㅋㅋㅋ이것도 씹덕이지... 시름시름..
열두시반이랑 굿럭이랑 알빔한듯ㅋㅋㅋ
귀공자같아...♥
잠깐만바도느껴진당ㅠㅠ완벽한춤신춤왕♥
근데 파이리8이 남긴 인스타 영상에서
뷰티풀 아니야? 그럼 뷰티풀도 부르는거야?
아니면 광쁘가 마지막 무대 장식하고 나머지 가수들 올라오는 시간에 틀어준거야?
영상으로 보면 부르는 거 같긴한데 우리나라에서는 어떻게 확인을 하지? ^-^
쫘아악~ 빼 입고 굿럭 부르니 더 좋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