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30분 부르는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12시30분 부르는거?

689 2014.10.31 13:33

짧은주소

본문

멕시코에서?.... 큐시트에 없었지않나?
암튼 애기 쫌 보이징~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13:35

수트입었당

파이리2 2014.10.31 13:36

http://instagram.com/p/uzbzt3o18i/
굿럭

파이리3 2014.10.31 13:44

수트입고 굿럭 부르는거 상상만 했는데 오 드디어 ㅠㅠ!!!

파이리4 2014.10.31 13:38

깐기광이네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31 13:41

깐기광인듯 ㅠㅠ 기광아 ㅠㅠ

파이리6 2014.10.31 13:50

다 올린 머리는 아니구 앞가르마 한 거 같어 잠깐이지만 넘 그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31 13:54

기광이 가르마했네~~~~~오구 보고싶어ㅠㅜㅜ

파이리8 2014.10.31 13:55

http://instagram.com/p/uzdm6Eo1-I/?modal=true

애기 구요와ㅋㅋㅋ

파이리9 2014.10.31 14:07

휘적휘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31 13:57

O9p9AdU.jpg?1

화질이 워낙에 낮아서... 다 깨지지만 우리 기광이 멋있는 건 다 보인다

파이리11 2014.10.31 13:59

오구오구 표정 귀여운것 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다

파이리12 2014.10.31 14:01

완전 깐거보다 요고요고 멋이쏘ㅎㅎㅎ표정은 애기당 ㅋㅋㅋ

파이리13 2014.10.31 14:10

아 이머리 했다 ㅠㅠ 방송 제발 잘 나오길 ㅠㅠ

파이리14 2014.10.31 14:12

가름마 오대오에 가까운듯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31 14:25

이 사진속 머리면 일단 내눈엔 예쁘닼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더쇼였나 그 머리보다 훨남

파이리16 2014.10.31 14:26

오구오구 오대오ㅋㅋㅋㅋㅋㅋ이것마저 멋있어 어뜨케ㅠㅜㅜㅜㅜㅜㅜㅠ

파이리17 2014.10.31 14:58

나두 완전 깐거보다 훨 이뻐보인다ㅎㅎ

파이리18 2014.10.31 15:12

뿌듯뿌듯☆

파이리19 2014.10.31 14:01

머리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0 2014.10.31 14:33

새삼느끼는데 기광이 머리 진짜 잘자란다ㅋㅋㅋㅋ앞머리 얼마전에 솎아치듯 해서 숱없는 앞머리였는데 벌써 풍성해졌어ㅋㅋㅋㅋㅋㅋㅋㅋ영양이 머리로 가나봉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쉬먀

파이리21 2014.10.31 14:41

나도 매번느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백질을 많이 먹어서그런가 금방 자라더라 머리가 ㅋㅋㅋㅋㅋㅋ이것도 씹덕이지... 시름시름..

파이리22 2014.10.31 14:40

열두시반이랑 굿럭이랑 알빔한듯ㅋㅋㅋ

파이리23 2014.10.31 14:40

귀공자같아...♥

파이리24 2014.10.31 15:13

잠깐만바도느껴진당ㅠㅠ완벽한춤신춤왕♥

파이리25 2014.10.31 15:58

근데 파이리8이 남긴 인스타 영상에서
뷰티풀 아니야? 그럼 뷰티풀도 부르는거야?
아니면 광쁘가 마지막 무대 장식하고 나머지 가수들 올라오는 시간에 틀어준거야?

파이리26 2014.10.31 16:08

영상으로 보면 부르는 거 같긴한데 우리나라에서는 어떻게 확인을 하지? ^-^

파이리27 2014.10.31 16:44

쫘아악~ 빼 입고 굿럭 부르니 더 좋다. ㅋㅋ

Total 39,149건 128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