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직장 혹은 학교, 학원에서 집에 갈 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직장 혹은 학교, 학원에서 집에 갈 때!!

519 2014.10.31 15:21

짧은주소

본문

간식같은거 뭐 사가?
퇴근하고 집에가면서 뭣 좀 사갈려고 하는 데 고민~~
나 혼자 먹을거얌 ㅋㅋㅋㅋㅋ
도넛?아이스크림?
치킨이나 피자이런건 말구.. 혼자 먹기 넘 많음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15:26

떡볶이ㅎㅎㅎㅎㅎ

파이리2 2014.10.31 21:57

컵볶이도 맛나 ㅋㅋ

파이리3 2014.10.31 15:28

난 오늘 선물받은거있어서 베스킨아수크림 먹을꼬야 ㅋㅋ 하루종일 집에가서 스탈로그보면서 아이스크림먹을생각만하구있당ㅋㅋ 과일은어때 살 그나마 덜찌니까 ㅋㅋ

파이리4 2014.10.31 15:34


우와.. 집에 과일은 넘 많앙
떡볶이랑 과일이랑 먹을까?ㅋㅋ
감쟈감쟈해~

파이리5 2014.10.31 16:37

호떡ㅎㅎ 내가 지금 먹고 싶음.. 붕어빵! 핫도그...

파이리6 2014.10.31 16:41

떡볶이가 최고인듯,
튀김이며 종류도 많고 양도 조절되구 ㅋㅋ

파이리7 2014.10.31 18:03

나는 핫바 자주 사먹는당ㅋㅋ
고기먹으면 힘난다잉ㅋㅋㅋㅋㅋ
치킨이랑 비슷하지만 닭강정도 줄겨먹음ㅋㅋ

파이리8 2014.10.31 18:27

ㅈ.헐ㅋ.ㅋㅋㅋ 올려준거 다 먹구시품...
지금 퇴근하는중인 데 얼른 골라야짐 ㅠㅠ

파이리9 2014.10.31 18:42

혹시퇴근햇니? 나오늘 수미칩먹고싶어서 사러갓는데 어니언없어서 꼬깔콘매콤달콤?그거먹엇는데 맛잇더라ㅎ 근데수미칩어니언이 더 맛잇어

파이리10 2014.10.31 20:12

ㅈ.오진짜?? 오늘은 못사먹었지만 담에 한번먹어볼겡~추천감쟈♥

Total 39,149건 128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