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직장 혹은 학교, 학원에서 집에 갈 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8j 주소복사
본문
간식같은거 뭐 사가?
퇴근하고 집에가면서 뭣 좀 사갈려고 하는 데 고민~~
나 혼자 먹을거얌 ㅋㅋㅋㅋㅋ
도넛?아이스크림?
치킨이나 피자이런건 말구.. 혼자 먹기 넘 많음 ㅠㅠ
퇴근하고 집에가면서 뭣 좀 사갈려고 하는 데 고민~~
나 혼자 먹을거얌 ㅋㅋㅋㅋㅋ
도넛?아이스크림?
치킨이나 피자이런건 말구.. 혼자 먹기 넘 많음 ㅠㅠ
0

댓글목록
떡볶이ㅎㅎㅎㅎㅎ
컵볶이도 맛나 ㅋㅋ
난 오늘 선물받은거있어서 베스킨아수크림 먹을꼬야 ㅋㅋ 하루종일 집에가서 스탈로그보면서 아이스크림먹을생각만하구있당ㅋㅋ 과일은어때 살 그나마 덜찌니까 ㅋㅋ
ㅈ
우와.. 집에 과일은 넘 많앙
떡볶이랑 과일이랑 먹을까?ㅋㅋ
감쟈감쟈해~
호떡ㅎㅎ 내가 지금 먹고 싶음.. 붕어빵! 핫도그...
떡볶이가 최고인듯,
튀김이며 종류도 많고 양도 조절되구 ㅋㅋ
나는 핫바 자주 사먹는당ㅋㅋ
고기먹으면 힘난다잉ㅋㅋㅋㅋㅋ
치킨이랑 비슷하지만 닭강정도 줄겨먹음ㅋㅋ
ㅈ.헐ㅋ.ㅋㅋㅋ 올려준거 다 먹구시품...
지금 퇴근하는중인 데 얼른 골라야짐 ㅠㅠ
혹시퇴근햇니? 나오늘 수미칩먹고싶어서 사러갓는데 어니언없어서 꼬깔콘매콤달콤?그거먹엇는데 맛잇더라ㅎ 근데수미칩어니언이 더 맛잇어
ㅈ.오진짜?? 오늘은 못사먹었지만 담에 한번먹어볼겡~추천감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