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짹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광짹

704 2014.10.31 16:03

짧은주소

본문

OPMjnGz.jpg








기광아 수고했어!!
멤버짹 보니 해발이 높아서 숨 찼다던데..
시차도 그렇고, 먼데서 고생했엉 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16:05

기광이 짹 반갑다 ㅠㅠ
수고많았어!! 한국 조심히 와~♡♡♡

파이리2 2014.10.31 16:06

보구싶다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31 16:09

고생했다ㅜㅜ 얼른 한국와!! 푹 쉬고~

파이리4 2014.10.31 16:09

수고했엉 기광아 ㅠㅠ 조심히와!!! 보구싶5 ㅠㅠ

파이리5 2014.10.31 16:10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어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31 16:10

수고햇어~~~빨리와!!!!!!!!!

파이리7 2014.10.31 16:14

수고했어ㅠ조심히 얼릉와ㅠㅠ보고시프다ㅠㅠㅜㅠ

파이리8 2014.10.31 16:16

수고했어! 조심히 와ㅠㅠ 보고싶어ㅠㅠ

파이리9 2014.10.31 16:20

고생했어~한국에서 얼른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31 16:25

기광아 ㅠㅠ수고했어ㅠ 조심히 얼릉와 보고싶다 ㅠㅠㅠ괜히 마음이 허하네 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31 16:35

수고했어 기광아 조심히 언능 와~♡

파이리12 2014.10.31 16:38

보구싶어 기광아ㅠ 빨랑와ㅠㅠ

파이리13 2014.10.31 16:40

기광이짹만 안올라와서 걱정했는데
빨리 한국으로 와!!

파이리14 2014.10.31 16:47

천사님ㅠㅠ폐활량이좋은가보당ㅠㅠ트윗이오투느낌이잇엉ㅠㅠ기광아ㅠ언능와ㅠㅠ한국뷰티잠못자구기다린다구ㅠㅠㅠ

파이리15 2014.10.31 16:49

이모티콘도말투도여전해ㅠㅠ언제돌아오니ㅠㅠ멕시코산지라귀아팟지ㅠ빨리왕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31 16:52

사진봣는데뿌듯뿌듯얼굴이더라구ㅠㅠ무대잘한것같아ㅠㅠ뭐ㅠㅠ익익왕이니까ㅠㅠ뱅기탓엉??

파이리17 2014.10.31 16:54

고생많앗엉ㅠㅠ
옷이기광빨인지이뻣엉ㅠ타코먹엇엉ㅠㅠ

파이리18 2014.10.31 16:56

기광아 고생많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조심히와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31 17:15

보고싶아 기광아 ㅠㅠㅠ 기광아ㅜㅠㅠ 기광아 ㅠㅠ

파이리20 2014.10.31 19:23

빨리 드르와 드르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28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