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깜장옷 사랑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깜장옷 사랑

1,065 2014.10.30 18:51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가 사복들 보면 깜장옷 많이 입고 그렇잖아.
흰색 검정색 옷도 많은거 같구...
기광이 선물 주고싶은 맨투맨을 봤는데 ㅜ
노랑이랑 검정이야 ㅎㅎㅎ
아 노랑은 음 CMYK에서 Y 100%야 ㅎㅎㅎㅎㅎㅎㅎㅎ
본능은 노랑인데 이성은 검정이네
결정장애 올거같아
색깔있는거 좀 입어줬으면 하는 맘도 들고...  간혹 화려한 원색 입긴 하지만 베이스는 깜장.. 맘이 노랑노랑하다 ㅜㅜㅜ
기광이 모자 고를때도 색 딜레마..ㅎㅎㅎ
고민터져서 남기는 글맞음 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18:56

나도 검정덕훈데 노랑 받으면 받을땐 예뻐서 기분 좋긴해도 손이 잘안갈듯해 무조건 검정!!

파이리2 2014.10.30 18:57

고르기 힘들면 기광이가 좋아요 한거 생각하면 답나오지 않을까 ㅋㅋ 기광이는 내가 좋아하는 니트 가디건 청바지 이런건 잘 안입어줘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30 18:57

사람이 확~~~티는색이노랑이잖아^^ 노랑옷은각인되ㅋ그니깐노랑옷선물주면깊이기억해줄듯ㅋㅋY GOGOGO!!!

파이리4 2014.10.30 19:00

검정색 사........ 노란색 받으면 안입을것 같아ㅠㅠ 평소 입는거 보면 답이 나오자나ㅠㅠㅠ 나도 노란색이 좋지만ㅠㅠ

파이리5 2014.10.30 19:06

아무래도 기광이가 입어주길 바라면 검정색이... 내옷도 살때 이쁜 옷인데 취향 아니면 안입게 되잖아.. 나는 그렇던데.ㅎㅎㅎㅎ

파이리6 2014.10.30 19:09

노랑입은거 보고 싶다ㅠㅠㅠㅠㅠ 을마나 이쁠까❤❤❤

파이리7 2014.10.30 19:11

뜬금없지만 난 주황색입은거 보고싶다ㅋㅋㅋ그럼 합성짤이 난무하겠지???

파이리8 2014.10.30 19:15

노랑도 입어줄지도 몰라..... 난 그렇게 생각해ㅎㅎㅎ 기광이가 검정덕후이긴 해도 또 패셔니스티잖아 이쁘면 입을거야ㅠㅠㅠ

파이리9 2014.10.30 19:18

노랑이 귀엽겠다ㅎㅎ 무채색 많이 입긴 하던데 종종 원색도 입으니까 선물해보는 것도 좋을 듯?
이젠 스록 엠씨니까 좀 더 다채롭게 도전해볼 것 같기도 해ㅎㅎ

파이리10 2014.10.30 19:24

검정 추천.... 일반인들도 너무 튀어서 원색 옷 한번사면 자주 못입쟈나... 나듀 노란색 입은거 보고싶지만 ㅠㅠ기광이가 자주 손이갈까??ㅠ

파이리11 2014.10.30 19:30

예전ㅇ ㅔ노란거 잊었던적 있긴한데..그땐 데뷔한지 얼마 안됐을때라 ㅠㅠ 검정을 잘입긴하겠다 ㅠㅠ

파이리12 2014.10.30 19:35

일반 남자들도 노랑색은 튀어서 잘 안입니까 나도 검정에 한표ㅎㅎ

파이리13 2014.10.30 19:42

기광이는 옷많아서 검정옷 선물 받아도 어차피 몇 번 못입을 것 같으니깐 ㅋㅋㅋ
노랑옷이 이쁘다면 노랑옷 ~ 노란색 잘받기도 하고...그런데 원색의 노랑이라면 그건 잘 모르겠다..^^;;

파이리14 2014.10.30 20:02

야~!!!광코리 하면 녹색 아니야??ㅡ.ㅡ녹색 입은건 별로 못본것같아....내가 못찾는건가???
녹색은 좀...아닌가....????ㅋㅋㅋㅋ;;;;(소심소심)

파이리15 2014.10.30 20:51

기광이가 입은 모습이 사진에 찍혔음 좋겠다하면 검정
내가 만족하는 선물을 하겠다하면 노랑!
둘다 확률이지만 그나마 블랙이 확률이 높을거 같당
기광이 자기가 꽂히는거 있으면 입어서 인증해주던데..

글구 갠적으론 지금 날씨가 아무래도 가을-겨울이라 블랙이 나을꺼같긴해
애들 사복찍힌거 보면 전체적으로 블랙-화이트더라고..기광인 특히나 계절상관없이 검정매니아고 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28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