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이런거 물어봐두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Pi 주소복사
본문
이런 사전 녹화 댓글 신청은 어디 카페가서 신청하는거야??
혹시 비스트 공식카페 말하는거야??
미안 이런거 물어봐서 미안 ㅠ.ㅠ;;
그리고 뷰티만 신청할 수 있는거야??
[141103(월)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사전녹화 댓글신청 안내]
2014년 11월 3일 (월)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사전 녹화 시간 - PM 02:00 ~
인원 체크 시간 – PM 01:00
공개 방송 장소 – 서초동 아리랑국제방송 스튜디오
+ 본 녹화는 2회분(136회, 137회) 이 진행됩니다.
+ 방청 댓글신청 참여는 공방입장 1순위자에 한합니다.
+ 방청 댓글신청과 참여는 모두 반드시 회원 본인만 가능합니다.
(대리출석 시, 신청자와 참여자 모두 향후 공방참여 활동을 금지합니다.)
+ 공방입장번호표 배부는 공지된 인원체크시간에 정확히 시작합니다.
배부 전, BEAST STAFF이 댓글 번호 순으로 줄을 정렬합니다.
번호표 배부가 시작된 후, 도착하시는 분들은 정원 내에서 맨 뒷 번호로 배정합니다.
+ 공개방송 현장에서 슬로건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신청 전 확인 부탁 드립니다.
◈ 141103(월)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사전녹화 댓글신청 안내
1. 댓글 신청 기간 : 2014년 11월 1일 (토) PM 08:00 ~ (선착순 100명 마감)
2. 댓글 기재 양식 : 이름 / 생년월일 / 연락처 / 4기회원번호
예시) 윤두준 / 89.07.04 / 000-0000-0000 / BS11111111
+ 본 댓글 신청은 공방 입장 1순위자에 한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 방청 댓글신청과 참여는 모두 반드시 회원 본인만 가능합니다.
+ 그 외의 순위는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배부합니다.
+ 댓글 작성 시 반드시 [비밀]에 체크해주세요!
+ 공개 댓글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신청 게시판은 신청시간 직전에 오픈 됩니다.
+ 카페 준회원도 신청 작성 가능합니다.
+ 8시 이전에 작성된 댓글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혹시 비스트 공식카페 말하는거야??
미안 이런거 물어봐서 미안 ㅠ.ㅠ;;
그리고 뷰티만 신청할 수 있는거야??
[141103(월)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사전녹화 댓글신청 안내]
2014년 11월 3일 (월)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사전 녹화 시간 - PM 02:00 ~
인원 체크 시간 – PM 01:00
공개 방송 장소 – 서초동 아리랑국제방송 스튜디오
+ 본 녹화는 2회분(136회, 137회) 이 진행됩니다.
+ 방청 댓글신청 참여는 공방입장 1순위자에 한합니다.
+ 방청 댓글신청과 참여는 모두 반드시 회원 본인만 가능합니다.
(대리출석 시, 신청자와 참여자 모두 향후 공방참여 활동을 금지합니다.)
+ 공방입장번호표 배부는 공지된 인원체크시간에 정확히 시작합니다.
배부 전, BEAST STAFF이 댓글 번호 순으로 줄을 정렬합니다.
번호표 배부가 시작된 후, 도착하시는 분들은 정원 내에서 맨 뒷 번호로 배정합니다.
+ 공개방송 현장에서 슬로건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신청 전 확인 부탁 드립니다.
◈ 141103(월)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사전녹화 댓글신청 안내
1. 댓글 신청 기간 : 2014년 11월 1일 (토) PM 08:00 ~ (선착순 100명 마감)
2. 댓글 기재 양식 : 이름 / 생년월일 / 연락처 / 4기회원번호
예시) 윤두준 / 89.07.04 / 000-0000-0000 / BS11111111
+ 본 댓글 신청은 공방 입장 1순위자에 한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 방청 댓글신청과 참여는 모두 반드시 회원 본인만 가능합니다.
+ 그 외의 순위는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배부합니다.
+ 댓글 작성 시 반드시 [비밀]에 체크해주세요!
+ 공개 댓글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신청 게시판은 신청시간 직전에 오픈 됩니다.
+ 카페 준회원도 신청 작성 가능합니다.
+ 8시 이전에 작성된 댓글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0

댓글목록
웅!공식카페에서 신청하는거구 팬클럽 가입한 뷰티만 신청할 수 있어~
그렇구나, 고마워!!
그럼 내년이나 활동 가능하겠구나. 슬프다.
너무 고마워 파이리
늦덕이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