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12시30분안무영상..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nr 주소복사
본문
조명이 무대같이 은은하게 나오길래 움직이는 조명인줄 ㅋㅋㅋㅋㅋㅋㅋ 기광오빠 파트인데 어두워서 안보이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두 안무영상 정말 좋다~~♥ 꿀렁꿀렁 완전 자세히 볼수있고♥ 하이라이트춤들도 다 자세히 보여 ㅋㅋㅋㅋㅋㅋ
조명만 좀 아쉽 ㅠㅠㅠㅠㅠ
그래두 안무영상 정말 좋다~~♥ 꿀렁꿀렁 완전 자세히 볼수있고♥ 하이라이트춤들도 다 자세히 보여 ㅋㅋㅋㅋㅋㅋ
조명만 좀 아쉽 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조명이 아쉽지만.. 큐브한테 너무 큰 걸 바라면 안되니까 그냥 올려준것만으로도 고맙다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포커스 편집본도 은혜로운분이 만들어주시고ㅠㅠㅠㅠㅠㅠ 활동만 좀 더 많이 하면 좋겠는데.. 앨범이 이렇게 흥하는데 왜 비스트는 보이지를 않나요?ㅋㅋ
ㅈ.ㅋㅋㅋㅋㅋㅋㅋ 그렇긴하지 ㅋㅋ 나 영상올려줬을때 완전 감동 받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