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지금이 낮 12시였다면.. 640 2014.10.31 00:1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Xh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씹_덕.gif @DMARS1549 8시간만 기다리면 스로를 볼 수 있을텐데.. 이번주 예고가 너무 치명적이라 밤까지ㅣㅣㅣ기다리기가 힘들다T_T 3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00:24 으 손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강아지얌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씹더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으 손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강아지얌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씹더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31 00:24 손오므려가지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스로 빨리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손오므려가지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스로 빨리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31 00:24 0 0 <img src=https://www.googledrive.com/host/0ByGl3IUqwtOOdTF0TkJjc0gxT2c> 파이리4 2014.10.31 00:35 울 기광이는 모르는것도 없어ㅋㅋㅋㅋㅋㅋㅋ 저런건 또 언제 배운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 0 0 울 기광이는 모르는것도 없어ㅋㅋㅋㅋㅋㅋㅋ 저런건 또 언제 배운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31 00:25 강아지쉬먀ㅜㅜ 눈썹바 형아 올려다볼때 팔짜눈써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img src=https://712e9842d9e687e31f42bfb6d5a6a1f4d358a8ec-www.googledrive.com/host/0ByGl3IUqwtOOMllXUmVZTnh0b0k> 강아지쉬먀ㅜㅜ 눈썹바 형아 올려다볼때 팔짜눈써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6 2014.10.31 00:36 올려다보는 눈이 넘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올려다보는 눈이 넘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31 01:19 짱이야ㅜㅜ 0 0 짱이야ㅜㅜ 파이리8 2014.10.31 00:25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앙이터져ㅠㅠ 0 0 <img src=https://www.googledrive.com/host/0ByGl3IUqwtOOQ0dKbFowOUZDVUU>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앙이터져ㅠㅠ 파이리9 2014.10.31 00:25 누누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img src=https://www.googledrive.com/host/0ByGl3IUqwtOORDhEOC1jLUI1U0k> 누누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31 01:35 이거보는데 나 혼자서 이불킥 날림 ㅋ 0 0 이거보는데 나 혼자서 이불킥 날림 ㅋ 파이리11 2014.10.31 00:27 졸라귀여워 내새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졸라귀여워 내새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31 00:30 지금 영상보다 캡쳐했당..손도 쪼꼬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img src="http://i.imgur.com/c2k5ZAe.jpg"> 지금 영상보다 캡쳐했당..손도 쪼꼬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31 00:36 세젤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세젤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31 00:37 내일은 스타일로그 보는 날!!!! 아오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내일은 스타일로그 보는 날!!!! 아오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31 00:37 ...자기 전에 왔더니 난 다시 깨어나서 나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자기 전에 왔더니 난 다시 깨어나서 나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31 01:07 ㅠㅠㅠㅠㅠㅠㅜ 애긔야 ㅠㅠㅠ 보구시포 0 0 ㅠㅠㅠㅠㅠㅠㅜ 애긔야 ㅠㅠㅠ 보구시포 파이리17 2014.10.31 01:33 ㅠㅠㅠㅠ애기야 ㅠㅠㅠㅠ 0 0 ㅠㅠㅠㅠ애기야 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31 03:57 미친졸귀;;; 새벽에 울고이따 ㅠㅠ 0 0 미친졸귀;;; 새벽에 울고이따 ㅠㅠ 파이리19 2014.10.31 09:47 이쁜꽝아지~스릉해~ 0 0 이쁜꽝아지~스릉해~ 파이리20 2014.10.31 11:11 또 보러 왔다ㅋㅋㅋㅋ여기서 나가질 못하겠어ㅋㅋ저번 편 왜이케 씹귀 포인트가 많니ㅠㅠ 오늘은 본방까지 움짤 핧으면서 기다려야겠당ㅎㅎ 0 0 또 보러 왔다ㅋㅋㅋㅋ여기서 나가질 못하겠어ㅋㅋ저번 편 왜이케 씹귀 포인트가 많니ㅠㅠ 오늘은 본방까지 움짤 핧으면서 기다려야겠당ㅎㅎ 파이리21 2014.10.31 11:57 5959 미친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5959 미친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으 손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강아지얌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씹더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오므려가지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스로 빨리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 기광이는 모르는것도 없어ㅋㅋㅋㅋㅋㅋㅋ 저런건 또 언제 배운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
강아지쉬먀ㅜㅜ 눈썹바 형아 올려다볼때 팔짜눈써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올려다보는 눈이 넘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이야ㅜㅜ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앙이터져ㅠㅠ
누누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보는데 나 혼자서 이불킥 날림 ㅋ
졸라귀여워 내새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영상보다 캡쳐했당..손도 쪼꼬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젤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은 스타일로그 보는 날!!!! 아오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 전에 왔더니 난 다시 깨어나서 나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ㅜ 애긔야 ㅠㅠㅠ 보구시포
ㅠㅠㅠㅠ애기야 ㅠㅠㅠㅠ
미친졸귀;;; 새벽에 울고이따 ㅠㅠ
이쁜꽝아지~스릉해~
또 보러 왔다ㅋㅋㅋㅋ여기서 나가질 못하겠어ㅋㅋ저번 편 왜이케 씹귀 포인트가 많니ㅠㅠ 오늘은 본방까지 움짤 핧으면서 기다려야겠당ㅎㅎ
5959 미친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