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집에 혼자이써ㅠㅠ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집에 혼자이써ㅠㅠㅠㅠㅠ

461 2014.10.31 00:48

짧은주소

본문

가족행사땜에 엄빠가 저녁에 부산가고
오빠란놈은 지도 낼 출근하면서 여친 아프다고 나감...
나는 여자두 아닌가봉가...동생이 혼자 있는데 걍 나가고 .....^-^....죠타......

다들 자...?....불끄고 누웠는데 못자게썽....(투정)...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01:01

스로 예고편 열 번 보고 꿀잠 자~~

파이리2 2014.10.31 01:12

안 자... 나두 혼자야... 무섭지는 않은데 외롭다ㅠㅠㅠ 윗파이리 말처럼 스로 예고편 보면서 심신의 안정을 찾아봐~ 굿잠!!^^

파이리3 2014.10.31 01:12

아리랑에 맞춰 춤추는 기광이 보구 우주잠 자~

파이리4 2014.10.31 01:21

집비는날은 파티여는 날 아님? 난 눈치보여서 그동안 못 먹었던거 잔뜩 시켜놓고 영화보믄서 밤새는데ㅋㅋㅋ담날 피곤에 쩔든말든ㅋㅋ무서워하지말고 담부터는 그 상황을 즐겨봐~

파이리5 2014.10.31 08:44

ㅈ.보다가 잠드러쪄....기광인 사랑이햐

Total 39,149건 128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