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언플응모권이짜나 430 2014.10.31 08:4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ua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출근하면서.우체통에 넣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좀불안함.....괜찮을까?? 날짜안에 잘 도착할까 ㅠㅠㅠㅠ 4일까지는 가야할것같은데...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08:49 난불안해서등기로부쳤는데....ㅠㅠ일반우편으로부친사람들많더라구~~뭔가나만오버한느낌....오늘넣었으면걱정안해도될거같아^^ 0 0 난불안해서등기로부쳤는데....ㅠㅠ일반우편으로부친사람들많더라구~~뭔가나만오버한느낌....오늘넣었으면걱정안해도될거같아^^ 파이리2 2014.10.31 08:51 ㅈ.끙...아냐..나도 등기로 부치고 싶운 데 시간이 없어서 우체통으로 ㅠㅠㅠㅠㅠㅠㅠ답변고마워 한결 마음이 편해짐 ㅠㅠ♥ 0 0 ㅈ.끙...아냐..나도 등기로 부치고 싶운 데 시간이 없어서 우체통으로 ㅠㅠㅠㅠㅠㅠㅠ답변고마워 한결 마음이 편해짐 ㅠㅠ♥ 파이리3 2014.10.31 08:51 11/2일 소인까지 괜찮아^^ 0 0 11/2일 소인까지 괜찮아^^ 파이리4 2014.10.31 09:04 ㅈ.오늘 우체통에 넣은 것들은 다 가져가서 도장찍게찌?? 답변고마워♥♥ 0 0 ㅈ.오늘 우체통에 넣은 것들은 다 가져가서 도장찍게찌?? 답변고마워♥♥ 파이리5 2014.10.31 09:58 나도 제일빠른 등기로 보내고 왔는데 월요일에 도착한다네~ 우체통에 넣어도 잘가겠지~ 소인 찍인 거 확인해주면 좋겠다 많다고 몇개쯤 빼고 그럼 눈물날거야 0 0 나도 제일빠른 등기로 보내고 왔는데 월요일에 도착한다네~ 우체통에 넣어도 잘가겠지~ 소인 찍인 거 확인해주면 좋겠다 많다고 몇개쯤 빼고 그럼 눈물날거야 파이리6 2014.10.31 14:41 ㅈ.오호 그러쿠나 ㅠㅠ 진찌...소인 찍힌거 알고싶당 ㅠㅠㅠ 고마워♥ 0 0 ㅈ.오호 그러쿠나 ㅠㅠ 진찌...소인 찍힌거 알고싶당 ㅠㅠㅠ 고마워♥
댓글목록
난불안해서등기로부쳤는데....ㅠㅠ일반우편으로부친사람들많더라구~~뭔가나만오버한느낌....오늘넣었으면걱정안해도될거같아^^
ㅈ.끙...아냐..나도 등기로 부치고 싶운 데 시간이 없어서 우체통으로 ㅠㅠㅠㅠㅠㅠㅠ답변고마워 한결 마음이 편해짐 ㅠㅠ♥
11/2일 소인까지 괜찮아^^
ㅈ.오늘 우체통에 넣은 것들은 다 가져가서 도장찍게찌?? 답변고마워♥♥
나도 제일빠른 등기로 보내고 왔는데 월요일에 도착한다네~
우체통에 넣어도 잘가겠지~ 소인 찍인 거 확인해주면 좋겠다
많다고 몇개쯤 빼고 그럼 눈물날거야
ㅈ.오호 그러쿠나 ㅠㅠ 진찌...소인 찍힌거 알고싶당 ㅠㅠㅠ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