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플응모권이짜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언플응모권이짜나

430 2014.10.31 08:41

짧은주소

본문

출근하면서.우체통에 넣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좀불안함.....괜찮을까??
날짜안에 잘 도착할까 ㅠㅠㅠㅠ 4일까지는 가야할것같은데...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08:49

난불안해서등기로부쳤는데....ㅠㅠ일반우편으로부친사람들많더라구~~뭔가나만오버한느낌....오늘넣었으면걱정안해도될거같아^^

파이리2 2014.10.31 08:51

ㅈ.끙...아냐..나도 등기로 부치고 싶운 데 시간이 없어서 우체통으로 ㅠㅠㅠㅠㅠㅠㅠ답변고마워 한결 마음이 편해짐 ㅠㅠ♥

파이리3 2014.10.31 08:51

11/2일 소인까지 괜찮아^^

파이리4 2014.10.31 09:04

ㅈ.오늘 우체통에 넣은 것들은 다 가져가서 도장찍게찌?? 답변고마워♥♥

파이리5 2014.10.31 09:58

나도 제일빠른 등기로 보내고 왔는데 월요일에 도착한다네~
우체통에 넣어도 잘가겠지~ 소인 찍인 거 확인해주면 좋겠다
많다고 몇개쯤 빼고 그럼 눈물날거야

파이리6 2014.10.31 14:41

ㅈ.오호 그러쿠나 ㅠㅠ 진찌...소인 찍힌거 알고싶당 ㅠㅠㅠ 고마워♥

Total 39,149건 128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