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녀파이리드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훈녀파이리드라

612 2014.10.31 09:44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는 오늘 공연준비 잘 마치구~ 순서 기다리구 잇을까~?? (현재 6시반)
멕시코전통의상을 모티브로 한 의상을... 설마설마 큡은 챙기지 않앗겟지--!!
계속 아름다운밤이야, 섀도우, 굿럭 불럿는데~ 신곡12시반부를까~??ㅠ.ㅠ
두번째한국활동시작해서 매우 기뻣는데ㅠㅠ베이징찍구ㅠ멕시코는아마5일동안??
그런데 11월엔 일본활동시작한다구ㅠㅠ짜증난다ㅡ.ㅡ+
내가언플콘기대와 맛난고구마먹구 힘을낸다..하..ㅠ.ㅠ
사실그래서..언플콘당첨못하면..어쩌지ㅠㅠ너무너무걱정되지만,,,
희망을갖구!!!선물준비를해야할것같아서...
지금..따뜻한목도리와후드의계절이아닌가싶은데...
훈녀파이리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인터넷쇼핑몰 알아??? 팁좀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10:18

선물이라면 기광이꺼?

파이리2 2014.10.31 10:30

그럼^^ 어디예쁜쇼핑몰알어?

파이리3 2014.10.31 10:57

큐시트 돌아다니는거봤는데
섀도우,굿럭,아밤부름ㅠㅠ열두시삼십분아니라 쪼매 아쉽다잉~
아무래도 발라드보단 활기찬 노래를 불러야하나봉가ㅎ

파이리4 2014.10.31 11:12

짹에서 다른 멤버 사진 봤는데 코트입었던데 열삼 부르지않을까?

파이리5 2014.10.31 11:29

그건 기자간담회에서 입은거얌

파이리6 2014.10.31 11:34

웅 아는데 멕시코 코트입을 날씨 아니라해서ㅎ비스트 코디 왜그러냐는 글을 봤거든..그러고보니 원래 코디가 계절감이 없긴 했지..

Total 39,149건 128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