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어제 용산갔다가 멘븅 왔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Ml 주소복사
본문
내가 잘못한거지만 속상해서 앞이 캄캄.. 멘붕왔었다
뭐가 그렇게 바쁜지 목요일밖에 시간이 안나서 겨우겨우 찾아갔구만 ㅅㄴㄹ 7시 30분에 문닫니?
공카 가보니까 떡하니 7시까지라고 써있네~ 나 뭘본거니
암튼 38분 쯤에 도착했는데 문닫고 퇴근하셨댄다 친절하게 경비아저씨가 아까 문닫고 가던데~ 이러시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갈 때 시간 체크하고 가~ 난 어제까지 산 몇장 안되는 거 오늘 특급(?)등기 붙히고 걍 위안 삼고 있다는..........
팬싸는 ㅅㄴㄹ 닫힌 문앞에서 포기가 됐는데 가고 싶다 언플콘은...................
뭐가 그렇게 바쁜지 목요일밖에 시간이 안나서 겨우겨우 찾아갔구만 ㅅㄴㄹ 7시 30분에 문닫니?
공카 가보니까 떡하니 7시까지라고 써있네~ 나 뭘본거니
암튼 38분 쯤에 도착했는데 문닫고 퇴근하셨댄다 친절하게 경비아저씨가 아까 문닫고 가던데~ 이러시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갈 때 시간 체크하고 가~ 난 어제까지 산 몇장 안되는 거 오늘 특급(?)등기 붙히고 걍 위안 삼고 있다는..........
팬싸는 ㅅㄴㄹ 닫힌 문앞에서 포기가 됐는데 가고 싶다 언플콘은...................
0

댓글목록
거기 7시반에 문 닫는다는 글 몇 번 봤지ㅜㅜ 아쉬워서 어째ㅠㅜ 엽서 택배로 보내도 된다던데 싸인회 응모하고 편의점 택배로 보내봐~
택배 7시까지 마감아냐? 그리고 엽서도 꾸며야하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내잘못이니까 다음 앨범 냈을 때 정신 똑바로 차리고 시간 잘보고 갈거얌
편의점 택배는 24시간 보낼 수 있지않아? 그리고 우체국 무인기계로는 주말에도 등기보낼 수 있어~ 서울역근처나 강남쪽에서 곳곳에 설치되어있던데?
편의점 택배 24시간 맞는데 수거해가는 시간에 따라 배송되는 날짜가 다르자너
우체국 무인기계가 있는 줄은 몰랐네~ ^-^ 참고할껭
정말로? 나 갔을때는 줄이 길어서 7시 45분 지나서도 계속 열고 있었는데 ㅠㅠㅠ
문을 되는대로 닫는 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