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ㅋㅋ버더비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ey 주소복사
본문
ㅋㅋ버더비 제주도편에서 도착해서 패션센스
점검한다고 민트초코칩 앙 하면서 깨무는 상황쯤
거기서 애들이 기광이 따돌리고 장난치잖아
근데 기광이가 돌아와서 두번째 출바알~! 하는장면
ㅋㅋㅋㅋㅋㅋ진심...표정씹덕이닼ㅋㅋㅋㅋ
못본 파이리있으면 지금 다시봐봐
본방때는 안보이던게 ...이래서 나노단위로봐야해
9화 6분20초부터ㅋㅋㅋㅋㅋ
점검한다고 민트초코칩 앙 하면서 깨무는 상황쯤
거기서 애들이 기광이 따돌리고 장난치잖아
근데 기광이가 돌아와서 두번째 출바알~! 하는장면
ㅋㅋㅋㅋㅋㅋ진심...표정씹덕이닼ㅋㅋㅋㅋ
못본 파이리있으면 지금 다시봐봐
본방때는 안보이던게 ...이래서 나노단위로봐야해
9화 6분20초부터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보고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딩애기같아 ㅋㅋㅋ 아 귀여워
버더비는 사랑입니다♡
http://youtu.be/S7RzGyZjZ2w
고마워파이릿^-^
보고 왔어ㅠㅠ 귀엽 ㅠㅠ
스록도 좋고 버더비도 좋고ㅠㅜ 이런 프로 계속 했음 좋겠어ㅠㅜㅠㅠ
귀여워 ㅋㅋㅋ 그리고 주녕이가 슬리퍼 찰때 기광이 웃겨서 바다 근처 까지 가면서 배잡고 웃는것도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이겈ㅋㅋㅋㅋㅋㅋㅋ
현승이 코끼리할때 기광이가 "빨리돌아!"하잖아ㅋㅋㅋㅋ 근데 잘 들어보면 "빨리돌라!" 그러는데 발음 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