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ㅋㅋ버더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ㅋㅋ버더비

484 2014.10.30 12:23

짧은주소

본문

ㅋㅋ버더비 제주도편에서 도착해서 패션센스
점검한다고 민트초코칩 앙 하면서 깨무는 상황쯤
거기서 애들이 기광이 따돌리고 장난치잖아
근데 기광이가 돌아와서 두번째 출바알~! 하는장면
ㅋㅋㅋㅋㅋㅋ진심...표정씹덕이닼ㅋㅋㅋㅋ
못본 파이리있으면 지금 다시봐봐
본방때는 안보이던게 ...이래서 나노단위로봐야해
9화 6분20초부터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12:31

보고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딩애기같아 ㅋㅋㅋ 아 귀여워
버더비는 사랑입니다♡

파이리2 2014.10.30 13:01

http://youtu.be/S7RzGyZjZ2w

파이리3 2014.10.30 13:27

고마워파이릿^-^

파이리4 2014.10.30 13:32

보고 왔어ㅠㅠ 귀엽 ㅠㅠ
스록도 좋고 버더비도 좋고ㅠㅜ 이런 프로 계속 했음 좋겠어ㅠㅜㅠㅠ

파이리5 2014.10.30 15:22

귀여워 ㅋㅋㅋ 그리고 주녕이가 슬리퍼 찰때 기광이 웃겨서 바다 근처 까지 가면서 배잡고 웃는것도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30 20:39

이겈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30 21:00

현승이 코끼리할때 기광이가 "빨리돌아!"하잖아ㅋㅋㅋㅋ 근데 잘 들어보면 "빨리돌라!" 그러는데 발음 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28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