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덕질은 멈출수 없다(긴글주의)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VG 주소복사
본문
역시 휴덕이고 탈덕이고 없는거지 ㅎㅎ
쉐도우 굿럭 울기광에 맨날 접속하고 올콘까지 다녀왔는데(생긴지 2년됨? 헉 헷갈리기 시작했어)
최근에 바쁜 플젝을 끝내고 하고싶은거 한다고 정신팔려서 한동안 덕질에 신경을 못썼거든
컴백하는 날도 굿럭때 만큼 안절부절하지 않고
오히려 친구가 음원 1위 했다고 알려주고 ㅋㅋ
이제 거의 휴덕인가싶었는데 12시30분 무대보고나니 휴덕도 아니고 그냥 체화상태인걸로 ㅋㅋ 아주 바람직하다 진짜 이번 컴백 픽션공백 입덕 후에 제일 좋아 ㅠㅠㅠㅠ
연차가 있어서 그런지 노련한데 안무도 빡세고bb
그래서 기광이 춤잘추는게 확연하게 느껴줘서 좋음
앞으로도 이런 빡신 안무좀 ㅠㅠㅠ
안무 꼭 무용하는 것 같지 않아? 총총 뛰면서 위치 전환하는 것도 그렇고 팔동작도 각잡으면서도 유려해
뜨형 발레편 생각나더라 기광이 워낙 가볍게 안무 소화해서 보는데 즐거워♩♪♬ 머리도 노래가지고 백조왕자같아ㅋㅋㅋ
의상도 수트입혀주고 진짜 이번활동 비스트 활동중 제일 세련된 것 같아..라기보다 20~30대의 눈높이에 맞다고해야되나~ 맨날 의상실험 하더니
이번에 기광이 수트 계속! 주구장창! 입혔으면 좋겠다
비스트는 이상하게 덕들 취향저격할옷을 그렇게 안힙히더라 ㅋㅋㅋ
아 정말 무대가 편한데 볼거리 많아서 좋다
카메라만 좀 기광이 제대로 잡아줬으면 좋겠어
이쁘게 추는데 왜 담질 못해!
아무튼 이번 활동으로 비스트 미래를 본 느낌이야
노선도 확실해졌고 이제 클래스가 느껴지기 시작함
디너쇼에서 기광이 보는게 현실로 다가오는 느낌임
파이리들이랑 기광이 얘기하는 거 너무 오랜만이라 주절주절해도 이해해줘ㅋㅋ 울기광이 있어서 이렇게 덕심풀고 싶을 때 찾아올때 있어서 정말 다행이야!!
쉐도우 굿럭 울기광에 맨날 접속하고 올콘까지 다녀왔는데(생긴지 2년됨? 헉 헷갈리기 시작했어)
최근에 바쁜 플젝을 끝내고 하고싶은거 한다고 정신팔려서 한동안 덕질에 신경을 못썼거든
컴백하는 날도 굿럭때 만큼 안절부절하지 않고
오히려 친구가 음원 1위 했다고 알려주고 ㅋㅋ
이제 거의 휴덕인가싶었는데 12시30분 무대보고나니 휴덕도 아니고 그냥 체화상태인걸로 ㅋㅋ 아주 바람직하다 진짜 이번 컴백 픽션공백 입덕 후에 제일 좋아 ㅠㅠㅠㅠ
연차가 있어서 그런지 노련한데 안무도 빡세고bb
그래서 기광이 춤잘추는게 확연하게 느껴줘서 좋음
앞으로도 이런 빡신 안무좀 ㅠㅠㅠ
안무 꼭 무용하는 것 같지 않아? 총총 뛰면서 위치 전환하는 것도 그렇고 팔동작도 각잡으면서도 유려해
뜨형 발레편 생각나더라 기광이 워낙 가볍게 안무 소화해서 보는데 즐거워♩♪♬ 머리도 노래가지고 백조왕자같아ㅋㅋㅋ
의상도 수트입혀주고 진짜 이번활동 비스트 활동중 제일 세련된 것 같아..라기보다 20~30대의 눈높이에 맞다고해야되나~ 맨날 의상실험 하더니
이번에 기광이 수트 계속! 주구장창! 입혔으면 좋겠다
비스트는 이상하게 덕들 취향저격할옷을 그렇게 안힙히더라 ㅋㅋㅋ
아 정말 무대가 편한데 볼거리 많아서 좋다
카메라만 좀 기광이 제대로 잡아줬으면 좋겠어
이쁘게 추는데 왜 담질 못해!
아무튼 이번 활동으로 비스트 미래를 본 느낌이야
노선도 확실해졌고 이제 클래스가 느껴지기 시작함
디너쇼에서 기광이 보는게 현실로 다가오는 느낌임
파이리들이랑 기광이 얘기하는 거 너무 오랜만이라 주절주절해도 이해해줘ㅋㅋ 울기광이 있어서 이렇게 덕심풀고 싶을 때 찾아올때 있어서 정말 다행이야!!
1

댓글목록
디너쇼기원설리
우리에게 탈덕,휴덕따윈없다. 오직 이기광만 있을뿐!!!!!!!!!!!
안무 진짜 좋아 ㅠㅠㅠ 솔직히 그동안 프리에다가 너무 힘뺀 안무라 아쉬웠는데 이렇게 빡센안무보니 기광이만의 느낌있는 춤 실컷볼 수 있어서 진짜 좋당
파이리 말대로 뜨형 발레편생각난다 ㅋㅋ 기광이 날라다녔었징 ㅋㅋ
이번에 한층 더 성숙해진 기광이를 볼수있어서 행복해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