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141025 in베이징 이쁜 기광이.jpg 1,347 2014.10.30 14:1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U2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대만 광덕이 찍은 사진! 해외팬들고맙당ㅋㅋ @RIceecee 2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14:20 아이고 저게 천사야 사람이야ㅠㅠ 중국팬님들 감쟈삽니다ㅠㅠ 0 0 아이고 저게 천사야 사람이야ㅠㅠ 중국팬님들 감쟈삽니다ㅠㅠ 파이리2 2014.10.30 14:21 컬러톤이 웜에 가깝구나 중국애들 이런톤좋아하는거같앵 잡지같은데 보면 주로 이런톤많던데 광쁘는 어떤톤이던 존잘존멋이지만^-^ 0 0 컬러톤이 웜에 가깝구나 중국애들 이런톤좋아하는거같앵 잡지같은데 보면 주로 이런톤많던데 광쁘는 어떤톤이던 존잘존멋이지만^-^ 파이리3 2014.10.30 14:29 사진 왜이리 귀엽냐??ㅋㅋㅋㅋ애기다ㅠㅠㅠㅠ완전 아기천사ㅠㅠㅠㅠ 0 0 사진 왜이리 귀엽냐??ㅋㅋㅋㅋ애기다ㅠㅠㅠㅠ완전 아기천사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30 14:32 이쁘이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쁘이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30 14:35 역시 광덕들이란ㅎㅎ 대륙광덕들 대다나다 0 0 역시 광덕들이란ㅎㅎ 대륙광덕들 대다나다 파이리6 2014.10.30 14:55 역시 광덕bbb 어딜 가나 이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역시 광덕bbb 어딜 가나 이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30 15:12 울애기 땀나써ㅠㅠㅠㅠ이쁘뮤ㅠㅠㅠㅠ 0 0 울애기 땀나써ㅠㅠㅠㅠ이쁘뮤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30 15:36 이쁘다~반짝반짝해~ 0 0 이쁘다~반짝반짝해~ 파이리9 2014.10.30 17:33 예뻐.ㅋㅋ이쁘다 0 0 예뻐.ㅋㅋ이쁘다 파이리10 2014.10.30 18:28 중국 광덕들 좋았겠다~저번에 기광이만 못가서 서운했을 텐데~~~ 0 0 중국 광덕들 좋았겠다~저번에 기광이만 못가서 서운했을 텐데~~~
댓글목록
아이고 저게 천사야 사람이야ㅠㅠ 중국팬님들 감쟈삽니다ㅠㅠ
컬러톤이 웜에 가깝구나 중국애들 이런톤좋아하는거같앵 잡지같은데 보면 주로 이런톤많던데 광쁘는 어떤톤이던 존잘존멋이지만^-^
사진 왜이리 귀엽냐??ㅋㅋㅋㅋ애기다ㅠㅠㅠㅠ완전 아기천사ㅠㅠㅠㅠ
이쁘이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광덕들이란ㅎㅎ 대륙광덕들 대다나다
역시 광덕bbb
어딜 가나 이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애기 땀나써ㅠㅠㅠㅠ이쁘뮤ㅠㅠㅠㅠ
이쁘다~반짝반짝해~
예뻐.ㅋㅋ이쁘다
중국 광덕들 좋았겠다~저번에 기광이만 못가서 서운했을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