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음중 시청자위원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쇼음중 시청자위원회

528 2014.10.30 16:27

짧은주소

본문

선정됐다구 문자왔는데
이거 투표말고 또 무슨 혜택주는겨??ㅋㅋㅋㅋㅋㅎ ㅏ..
기광이한테 도움 되는거라해서 무작정 신청은 했는 데 막상되니까 당황...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16:30

그냥 말그대로 시청자위원회로서 투표하는거ㅋㄱㅠㅠ그래도그게어디냐ㅠ난어째한번을안돼ㅠㅠㅠ뷰티가많이뽑혔길ㅠ

파이리2 2014.10.30 16:36

그거때문인진 모르겠는데 나 굿럭때 방청권도 되고 그랬어 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30 16:42

나도 당첨 문자왔다~~~음방 일위시켜주려면 위원회 투표가 1500점이니까 아주중요하지 좋은거야!!!!!

파이리4 2014.10.30 17:35

나도 됐어~난 신청할때마다 되더라. 위 파이리 말대로 사녹방청권도 한번씩 주니까 나쁘진않을거야ㅎㅎ

파이리5 2014.10.30 18:17

ㅈ.우와죠탕...♥

파이리6 2014.10.30 18:36

ㅈ.아 뒷북인데 음중 문자 기광시에 와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땀땀...)

Total 39,149건 128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