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 이별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언젠가 이별이

682 2014.10.30 16:50

짧은주소

본문

언젠가 이별이~~~
부르고 들어갈때 꽝이 춤동작 너무좋지않아?
들어가면서 손으로 땅에 노크하듯 박자맞추는 동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거할때 내심장 두르리는 느낌
취향 저격 탕탕 ㅠㅠㅠㅜㅜㅜ

하 안무영상 풀리니까 너무좋은데..
굿럭도보고싶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16:52

여기서 굿럭까지 나오면 머글들 대거 유입될듯ㅋㅋ기광이 굿럭 직캠보고 입덕한 나 파이리ㅋㅋ

파이리2 2014.10.30 17:15

ㅋㅋㅋㅋㅋ 나도 굿럭 스타캐스트 캡쳐보고 입덕하고 굿럭무대 다챙겨보고 쇼타임 다챙겨보고 입덕ㅋㅋㅋㅋㅋ하 ㅠㅠ갓럭이야 진짜

파이리3 2014.10.30 17:35

나도 굿럭입덕ㅋㅋㅋㅋㅋ이기광짱이야...... ㅠㅠ

파이리4 2014.10.30 18:27

굿럭도풀면난리나지ㅠㅠ큡한테고마울거야ㅠㅠ

파이리5 2014.10.30 18:32

나도 이부분 좋아 음방에서도 너무 멋지더라구~~~

파이리6 2014.10.30 20:48

굿럭이 있을까 모르겠지만 만약없다면 콘서트에서 보여준거 고화질로 올려주면 좋겠다.

Total 39,149건 128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