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언젠가 이별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Kk 주소복사
본문
언젠가 이별이~~~
부르고 들어갈때 꽝이 춤동작 너무좋지않아?
들어가면서 손으로 땅에 노크하듯 박자맞추는 동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거할때 내심장 두르리는 느낌
취향 저격 탕탕 ㅠㅠㅠㅜㅜㅜ
하 안무영상 풀리니까 너무좋은데..
굿럭도보고싶다
부르고 들어갈때 꽝이 춤동작 너무좋지않아?
들어가면서 손으로 땅에 노크하듯 박자맞추는 동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거할때 내심장 두르리는 느낌
취향 저격 탕탕 ㅠㅠㅠㅜㅜㅜ
하 안무영상 풀리니까 너무좋은데..
굿럭도보고싶다
0

댓글목록
여기서 굿럭까지 나오면 머글들 대거 유입될듯ㅋㅋ기광이 굿럭 직캠보고 입덕한 나 파이리ㅋㅋ
ㅋㅋㅋㅋㅋ 나도 굿럭 스타캐스트 캡쳐보고 입덕하고 굿럭무대 다챙겨보고 쇼타임 다챙겨보고 입덕ㅋㅋㅋㅋㅋ하 ㅠㅠ갓럭이야 진짜
나도 굿럭입덕ㅋㅋㅋㅋㅋ이기광짱이야...... ㅠㅠ
굿럭도풀면난리나지ㅠㅠ큡한테고마울거야ㅠㅠ
나도 이부분 좋아 음방에서도 너무 멋지더라구~~~
굿럭이 있을까 모르겠지만 만약없다면 콘서트에서 보여준거 고화질로 올려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