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멕시코 기광이 1,211 2014.10.30 18:1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OC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기광이 여기서도 꽁꽁 감싸고 있네 혹시 감기인건지 걱정이야 보고싶다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18:11 0 0 <img src="http://i.imgur.com/LsN3c4U.jpg" title="source: imgur.com" /></a> 파이리2 2014.10.30 18:12 꽁꽁 감싸고 가려도 잘생긴게 너무 티가난다 0 0 꽁꽁 감싸고 가려도 잘생긴게 너무 티가난다 파이리3 2014.10.30 18:13 목 긴거봐~사슴 같아~@_@ 0 0 목 긴거봐~사슴 같아~@_@ 파이리4 2014.10.30 18:16 잘하고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잘하고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30 18:20 우리 기광이 눈매가 길어서 저렇게 눈만 드러내면 되게 매혹적이다 ㅋㅋㅋ그나저나 식단관리 다이어트같은 거 때문에 감기 잘 걸리는 느낌이... 전에 빈혈 비슷한 증세 있었던 것도 그렇고 부실하게 먹으면 몸의 면역력이 떨어지니까 조금 통통해져도 잘 먹었으면 좋겠다 재채기영상 자주보니 걱정됨 0 0 우리 기광이 눈매가 길어서 저렇게 눈만 드러내면 되게 매혹적이다 ㅋㅋㅋ그나저나 식단관리 다이어트같은 거 때문에 감기 잘 걸리는 느낌이... 전에 빈혈 비슷한 증세 있었던 것도 그렇고 부실하게 먹으면 몸의 면역력이 떨어지니까 조금 통통해져도 잘 먹었으면 좋겠다 재채기영상 자주보니 걱정됨 파이리6 2014.10.30 18:24 깜놀ㅠㅠ재채기영상자주봣다구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깜놀ㅠㅠ재채기영상자주봣다구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30 18:27 비염이 있어서 아마 더 그럴꺼야....기광아 조심히 잘 다녀와~~~~ 0 0 비염이 있어서 아마 더 그럴꺼야....기광아 조심히 잘 다녀와~~~~ 파이리8 2014.10.30 18:21 멕시코가오염이심해ㅠㅠ바람도불구자외선도세구ㅠㅠ꽁꽁싸매는게현명한거지ㅠㅠ근데그래도익익왕ㅠㅠ 0 0 멕시코가오염이심해ㅠㅠ바람도불구자외선도세구ㅠㅠ꽁꽁싸매는게현명한거지ㅠㅠ근데그래도익익왕ㅠㅠ 파이리9 2014.10.30 18:29 나도 감기 비염으로 고생중인데 진짜 죽을맛인데 우래기는 먼데까지 가서 고생이네ㅠㅠ 0 0 나도 감기 비염으로 고생중인데 진짜 죽을맛인데 우래기는 먼데까지 가서 고생이네ㅠㅠ 파이리10 2014.10.30 19:00 다이어트해서반쪽이되버렷엉ㅠㅠMy Half 0 0 다이어트해서반쪽이되버렷엉ㅠㅠMy Half 파이리11 2014.10.30 19:45 뭔가 느낌이 더 아파보인다고 할까?? 걱정이야 오염심한 중국갔다오고 나서 더 안좋아진것같기도하고. 무튼 빨리 멕시코 끝나고 들어왔음 좋겠다. 0 0 뭔가 느낌이 더 아파보인다고 할까?? 걱정이야 오염심한 중국갔다오고 나서 더 안좋아진것같기도하고. 무튼 빨리 멕시코 끝나고 들어왔음 좋겠다. 파이리12 2014.10.30 19:47 이번 활동은 유독 감기가 심한 것 같아보여서 살짝 걱정이 돼. 방송 중에도 계속 훌쩍거리고 ㅠㅠ 0 0 이번 활동은 유독 감기가 심한 것 같아보여서 살짝 걱정이 돼. 방송 중에도 계속 훌쩍거리고 ㅠㅠ
댓글목록
꽁꽁 감싸고 가려도 잘생긴게 너무 티가난다
목 긴거봐~사슴 같아~@_@
잘하고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기광이 눈매가 길어서 저렇게 눈만 드러내면 되게 매혹적이다 ㅋㅋㅋ그나저나 식단관리 다이어트같은 거 때문에 감기 잘 걸리는 느낌이...
전에 빈혈 비슷한 증세 있었던 것도 그렇고 부실하게 먹으면 몸의 면역력이 떨어지니까 조금 통통해져도 잘 먹었으면 좋겠다 재채기영상 자주보니 걱정됨
깜놀ㅠㅠ재채기영상자주봣다구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염이 있어서 아마 더 그럴꺼야....기광아 조심히 잘 다녀와~~~~
멕시코가오염이심해ㅠㅠ바람도불구자외선도세구ㅠㅠ꽁꽁싸매는게현명한거지ㅠㅠ근데그래도익익왕ㅠㅠ
나도 감기 비염으로 고생중인데 진짜 죽을맛인데 우래기는 먼데까지 가서 고생이네ㅠㅠ
다이어트해서반쪽이되버렷엉ㅠㅠMy Half
뭔가 느낌이 더 아파보인다고 할까?? 걱정이야
오염심한 중국갔다오고 나서 더 안좋아진것같기도하고.
무튼 빨리 멕시코 끝나고 들어왔음 좋겠다.
이번 활동은 유독 감기가 심한 것 같아보여서 살짝 걱정이 돼. 방송 중에도 계속 훌쩍거리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