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칭찬많다ㅠㅠㅠ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칭찬많다ㅠㅠㅠㅠㅠㅠ

1,004 2014.10.30 01:36

짧은주소

본문

여러 커뮤돌아다니면서 반응보는데 기광이춤 칭찬짱많아ㅠㅠㅠㅠㅠㅠ
내가 다 뿌듯해ㅠㅠㅠㅠㅠㅠㅠ
사람들이 왜 기광이 춤잘추는데 사이드에있냐면서........
나도그게궁금해ㅠㅠㅠㅠㅠ 안무가님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가 춤을 잘춰서 그냥 봐도 눈이 거기로가는건 알겟는데ㅜㅠㅠ 우리기광이센터좀 주시지그랫어여ㅠㅠㅠㅠㅠ


기광이 춤출때마다 느끼는건데
어려운춤도 기광이가 추면 쉬워보여.....
기광이만의 그루브도 너무좋고
타고난거같은 박자감이랑 리듬감도 너무좋아ㅠㅠㅠㅠㅠ



기광이만의 느낌이너무좋다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01:38

진짜 기광이 만의 그 느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시다!!!!!!!!!!!!!!!!!!!!!

파이리2 2014.10.30 01:39

기광이는 진짜 머글이 봐도 눈에 확 띌 수 밖에 없어ㅠㅠㅠ 진짜 느낌있으면서도 군더더기 없이 잘 추잖아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30 01:41

진짜 눈에 확 띌수밖에 없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 좀 센터에 세워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30 01:41

그루브? 기광이만의 느낌적인 느낌?? 이게 넘 좋음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30 01:42

사실 센터 아니어도 조명만 밝으면 상관없지ㅠㅠ

파이리6 2014.10.30 01:43

맞아 춤에 대해 잘 몰라도 보면 아는 그런게 있는데 아무리 열심히 노력한다고 해도 어느정도는 되지만 타고난 리듬감이나 박자감은 어떻게 할 수가 없는데
기광이는 노력도 엄청 하는데 타고난 것도 있어서 진짜 멋있는 거 같아!!! 기광이 춤추는 거 무대 더 자주 보고 싶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30 01:47

나도 센터 아쉽지만, 기광인 사이드에있든 어디있든 시선이 저절로 기광이 쪽으로 가는듯. 일반인들도 보는눈은 다같지않을까.
항상 보면 마무리 동작이랄까. 지금도 엔딩동작 혼자 다르다. 무술 동작처럼 시선을 끈다. 깔끔하고 멋지다.
기광이 손동작이 예사롭지 않아. 몸이 말하는것같아.

파이리8 2014.10.30 01:49

기광이 춤보면 빈틈없이 그음악에 맞게 녹아들게해ㅠㅠㅠㅠㅠㅠ그루브ㅠㅠㅠ강약조절 손끝하나 발끝하나 느낌이 살아있어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30 01:53

사이드는 슬프지만 좀만 볼 줄 아는 사람이면
다들 기광이 칭찬 할수밖에없엉 ㅋㅋㅋ
그루브나 박자타는거나 젤 뛰어남 ㅠㅠ

파이리10 2014.10.30 02:02

댓글들보는데 광대터진다ㅠㅠ 자랑스러워~-~♡

파이리11 2014.10.30 05:55

노래 파트 할 때라도 센터에 있게 해주세요. ~~~~~~안무가님
춤, 노래 뛰어나서 솔로도 했던 자랑스러운 아이인데 ... 춤.노래 다 묻혀가게 하고 ...
딴 얘기 같지만 춤, 노래 안되는 애면 혼자 시선감당해야하는 솔로로 나왔겠냐구 .................. 그룹에 대충 묻어나오겠지
처음부터 기광이 솔로로 딱 나와서 주목받고 그룹으로 나와서 그룹주목받고 ... 기획대로 됐잖아
이쯤에서 기광이 솔로 한번 더 내주라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힝 ~~~

파이리12 2014.10.30 09:07

기광이는 기획할 때부터 어쨌든 솔로계획이 있었음 <원래는 (그룹-기광솔로) 예정이었다가 획기적으로 (기광솔로-그룹)으로 기획한 케이스..>
처음부터 춤,노래,비주얼 다 갖춰서 솔로 내놓은거면서 왜 안보여주는지ㅠㅠㅠ
게다가 기광이 aj로 활동할 때 그 짧은시간에 혼자 의류모델에, 하이킥오디션도 붙어오고, 음료씨엡도 찍었쟈나? 쇼케이스도하고..
내년엔 꼭 기광이 솔로 보고싶다ㅠㅠㅠ그래 나 욕심많은 수니야 ㅠㅠㅠ
근데 큡은 이제 솔로 내줄 때도 되지않았니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30 10:30

지금보다도 어린 나이에 솔로활동하면서 의젓하고 듬직하게 활동도 잘했는데
태국 쇼케이스도 봤어? 일본에서도 aj공연하다가 비스트친구들 소개하면서 블루 부를 때도 봤지? 얼마나 의젓하게 잘했는데 ....
자랑스러운 기광이 .........................................

파이리14 2014.10.30 07:09

기광이만의 느낌 격공
내가 정말 사랑해 그 느낌 ㅜㅜㅠㅠㅠ
센터가 아니라면 조명이라도 주세여 시바ㅠㅠㅠㅠㅠㅠㅠ현기증나여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30 08:56

느낌짱이야♥

파이리16 2014.10.30 09:33

마저 진짜 가수안했음 어쩔뻔했어! 안무영상보고 진짜 와...

Total 39,149건 128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