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고베콘 일반예매했는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kR 주소복사
본문
고베랑 후쿠오카 고민하다가 고베가려고 보는데
일반예매는 좌석 뜨더라고 ㅠㅠ 근데
스탠드 D석 17열....ㅠㅠ
스탠딩석이 아니라 일본은 앉는자리들을
스탠드석이라하나봐....
맨끝이다 ㅠㅠ 하 일본여행겸 가는거긴한데
좌석이 너무 뒤여서 차라리 양도받는게
나을것도 같고 ㅠㅠ하 모르겠다
전에보니까 고베콘,양도하던 파이리 있던데 ㅠㅠ
그때 진작받을걸 ㅠㅠ 아쉬워
일반예매는 좌석 뜨더라고 ㅠㅠ 근데
스탠드 D석 17열....ㅠㅠ
스탠딩석이 아니라 일본은 앉는자리들을
스탠드석이라하나봐....
맨끝이다 ㅠㅠ 하 일본여행겸 가는거긴한데
좌석이 너무 뒤여서 차라리 양도받는게
나을것도 같고 ㅠㅠ하 모르겠다
전에보니까 고베콘,양도하던 파이리 있던데 ㅠㅠ
그때 진작받을걸 ㅠㅠ 아쉬워
0

댓글목록
아... 일반은 좌석이 벌써 떠???
큐브에서 대행한거 구매 한거야??
좌석이 아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가서 기광이 응원 많이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니 ㅠㅠ 그냥뷰티아니어두 구매할수있는? 일본사는친구가해줬어ㅜㅜ
난후쿠오카가는데 아직자리를몰라ㅜㅜ 아님 트위터같은데다가 물어보는건 어때?? 아직 자리구하는 사람도많고 파는사람도 찾으면 있을거같은데...
그래야겠다 ㅠㅠ내가 늦덕이라 뷰티가입을못햐서 하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