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콘 일반예매했는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고베콘 일반예매했는데...

427 2014.10.30 01:49

짧은주소

본문

고베랑 후쿠오카 고민하다가 고베가려고 보는데
일반예매는 좌석 뜨더라고 ㅠㅠ 근데
스탠드 D석 17열....ㅠㅠ

스탠딩석이 아니라 일본은 앉는자리들을
스탠드석이라하나봐....

맨끝이다 ㅠㅠ 하 일본여행겸 가는거긴한데
좌석이 너무 뒤여서 차라리 양도받는게
나을것도 같고 ㅠㅠ하 모르겠다

전에보니까 고베콘,양도하던 파이리 있던데 ㅠㅠ
그때 진작받을걸 ㅠㅠ 아쉬워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01:54

아... 일반은 좌석이 벌써 떠???
큐브에서 대행한거 구매 한거야??
좌석이 아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가서 기광이 응원 많이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2 2014.10.30 01:59

아니 ㅠㅠ 그냥뷰티아니어두 구매할수있는? 일본사는친구가해줬어ㅜㅜ

파이리3 2014.10.30 02:03

난후쿠오카가는데 아직자리를몰라ㅜㅜ 아님 트위터같은데다가 물어보는건 어때?? 아직 자리구하는 사람도많고 파는사람도 찾으면 있을거같은데...

파이리4 2014.10.30 02:04

그래야겠다 ㅠㅠ내가 늦덕이라 뷰티가입을못햐서 하 ㅜㅜ

Total 39,149건 128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