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현 능력봐라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표현 능력봐라ㅠㅠ

505 2014.10.30 01:49

짧은주소

본문

주녕이 랩파트에서 "널 안았어 가뒀어 사랑이 독해졌어"
이부분 무한 반복ㅠㅠㅠ
표현력이 진짜 대단해.
가사 안듣고 봐도 느낌이 딱 오게 추잖아ㅠㅠㅠㅠㅠㅠ
진짜 기광이는 타고 난것 같아.
우리 기광이 팬들 이렇게 광부심으로 숨막히게 할거야?!!!
팬들도 좀 살자ㅠㅠㅠ 이렇게 막 해버리면 어떻해ㅠㅠㅠㅠ 기광아 감쟈 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01:52

나도 그부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송에서 한번만 잡아 줬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30 01:52

나도그부분!!!!!!!!!!!!진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춤을잘추는게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30 01:55

나 진짜 그부분에서 손바닥 탁 치며 춤출때 심장이 탁 멈추는 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30 02:02

진짜 나도그부분에 완전꽂히무ㅡㅜㅜㅜ

파이리5 2014.10.30 02:33

거기다가 도입부 요섭이파트에서 낮게깔린하늘 이부분도 기광이춤 넘좋다 미치겠어ㅜㅜㅠㅜㅠㅠㅜㅜㅠ

파이리6 2014.10.30 04:57

이얘기나올줄알아쪄ㅠㅠ

파이리7 2014.10.30 07:08

하.... 보는 눈 다 똑같구나
나 그부분때문에 심장아파 진짜 개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현 개쩐다규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30 07:40

나도 그부분 좋아~~~전후로도 디테일하게 모든파트 다 살리고있어ㅠㅠ 봐도봐도 또 놓친게있어서 몇번을 봐야할지 모르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30 12:48

하.. 기광이 진짜... 너무 잘춘다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28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