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춤 한번만 더 보고자야지 했더니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xe 주소복사
본문
지금 이시간....^^ㅋㅋㅋㅋ
미치겠다 너무좋아
내일출근이고뭐고 앓느라 정신이없어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 좋다는말밖에는표현을못하겠어
기광이 춤뿐만아니라
기광이가 가진 재능들 그리고 기광이의 노력들이
더 많은사람들한테 인정받았음좋겠어ㅠㅠㅠㅠㅠㅠ
타고났는데 진짜 거기에안주하지않고 끊임없이 노력한다는게 대단한것같아ㅠㅠ본받고싶어 기광이의그런점들을..!
결론은 기광아 사랑해
진짜 기광이팬이라서 한번 더 행복한새벽이야 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
미치겠다 너무좋아
내일출근이고뭐고 앓느라 정신이없어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 좋다는말밖에는표현을못하겠어
기광이 춤뿐만아니라
기광이가 가진 재능들 그리고 기광이의 노력들이
더 많은사람들한테 인정받았음좋겠어ㅠㅠㅠㅠㅠㅠ
타고났는데 진짜 거기에안주하지않고 끊임없이 노력한다는게 대단한것같아ㅠㅠ본받고싶어 기광이의그런점들을..!
결론은 기광아 사랑해
진짜 기광이팬이라서 한번 더 행복한새벽이야 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
0

댓글목록
어제오늘 왜 영상 한번틀면 꺼지지가 않는거야 스록예고에 안무영상까지 ㅋㅋ 진짜 광부심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
자다깨서 안무영상 보니까 더 말똥말똥해서 밤새야할거같은데 너무 행복하다ㅠㅠ 기광이 춤 한번 볼때마다 색다른 디테일이 보여서 무한반복중~~~이밤중에 컴터켜서 보고 또보고 이제 누워서 폰하는데 감정이 벅차오른다 누가 기광이 박자감 정말 좋다고 해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그게 노래할때뿐만 아니라 춤출때 느껴지네 나는 춤도 노래도 자세히 분석할줄도 모르지만 박자에 맞춰 쪼개지는 디테일한 안무(맞나?) 너무 멋있다 사랑한다 기광아♥
나도야ㅠㅠ지금 다크써클 턱밑까지 내려온거같은데 계속보게된다.. 기광이는 참 모든면에서 다재다능하잖아...기광이의 노력과 타고난 끼를 사람들한테 더 많이 인정받고싶어~ 기광아 사랑해♥♥
내일을 위해 자야하는데ㅠㅠㅠㅠㅠ 기광이땜에 잠 못 이루는 이 밤.......
다섯시부터 눈떠서 올라온고보고 소리지르고 계속 보고이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넘 머시써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