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크리스브라운 사진보고 바로 광쁘 생각났다ㅋㅋㅋㅋㅋ 575 2014.10.30 03:2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ST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기광이한테서 자주 본 스타일이야 ㅋㅋㅋㅋㅋㅋ기광이가 입으면 진짜 이쁠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즈뭔들이지만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03:40 어 야~~ㅋㅋㅋㅋ 기광이가 입으면 이쁠거 같다는것만 인정ㅋㅋㅋ 0 0 어 야~~ㅋㅋㅋㅋ 기광이가 입으면 이쁠거 같다는것만 인정ㅋㅋㅋ 파이리2 2014.10.30 03:43 잘어울린다. 0 0 잘어울린다. 파이리3 2014.10.30 03:49 너네 안자냐?ㅋㅋ 오늘도 광쁘땜에 잠못이루는구만ㅋㅋㅋ 0 0 너네 안자냐?ㅋㅋ 오늘도 광쁘땜에 잠못이루는구만ㅋㅋㅋ 파이리4 2014.10.30 04:03 광쁘야 모든잘어울리니까ㅋㅋ 0 0 광쁘야 모든잘어울리니까ㅋㅋ 파이리5 2014.10.30 04:22 옷예쁘다ㅠㅠ기광이가입으면멋지겟당ㅠㅠ 0 0 옷예쁘다ㅠㅠ기광이가입으면멋지겟당ㅠㅠ
댓글목록
어 야~~ㅋㅋㅋㅋ 기광이가 입으면 이쁠거 같다는것만 인정ㅋㅋㅋ
잘어울린다.
너네 안자냐?ㅋㅋ
오늘도 광쁘땜에 잠못이루는구만ㅋㅋㅋ
광쁘야 모든잘어울리니까ㅋㅋ
옷예쁘다ㅠㅠ기광이가입으면멋지겟당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