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kK 주소복사
본문
안녕....요즘 감기 제대로 걸려서 덕질 못하는 파이리다
덕질 좀 할라치면 감기약 훅 올라와서 일찍잔다 ㅠㅠㅠㅠㅠㅠㅠㅠ아악...안무영상도 지금 출근하면서 잠깐 보는 중....
여담이지만 내가 목감기가 심한 데 하는 일이 병원에서 영양상담해주는거란말야....목이 너덜너덜.....ㅠㅠ 출근과 동시에 얼른 퇴근하고픔.....
이런거 보면 기광이는 정말 대다내.....아프면 아픈거 티도 안내고 묵묵히 다 해내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흑흑 기광이 보구시퍼 ㅠㅠㅠㅠㅠㅠㅠ
무튼 파이리들도 진짜 감기 조심해 ㅠㅠㅠㅠ건강잘챙기규!!
덕질 좀 할라치면 감기약 훅 올라와서 일찍잔다 ㅠㅠㅠㅠㅠㅠㅠㅠ아악...안무영상도 지금 출근하면서 잠깐 보는 중....
여담이지만 내가 목감기가 심한 데 하는 일이 병원에서 영양상담해주는거란말야....목이 너덜너덜.....ㅠㅠ 출근과 동시에 얼른 퇴근하고픔.....
이런거 보면 기광이는 정말 대다내.....아프면 아픈거 티도 안내고 묵묵히 다 해내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흑흑 기광이 보구시퍼 ㅠㅠㅠㅠㅠㅠㅠ
무튼 파이리들도 진짜 감기 조심해 ㅠㅠㅠㅠ건강잘챙기규!!
0

댓글목록
아궁 ㅜㅜ 나도 요며칠 목이 아프다 칼칼해 쉰소리도 나구 ㅠㅠ
엄마가 생강ㅈ대추차 만들어줘서 그거 뜨겁게 타먹는데 먹고나면 부은게 좀 가라앉더라 ㅜㅠ 파이리도 따뜻한 거 많이 마셔
헉 요즘 감기 무섭다던데 ㅠㅠ 걸렸구나 ㅠㅠ
얼른나아! 따뜻한거 자주마시고! 목에 손수건 두르고있어~
면연력이약해지면안되니까영양제잘챙겨먹구ㅠ병원에서링겔한대맞으면괜찮아지던데ㅠ어쨋든기광이생각하면서힘내구파팅파이리!!!
ㅈ.으항 고마유ㅓ ㅠㅠㅠ따수운 파이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