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회의실에서 큰 스크린으로 보니까 523 2014.10.30 09:0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fK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스크린 아니였으면 회사 진즉 관뒀지....☆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09:05 우앙 느껴진다 눈이 반짝반짝~ 근데 아침부터 회사에서 봐도돼? 0 0 우앙 느껴진다 눈이 반짝반짝~ 근데 아침부터 회사에서 봐도돼? 파이리2 2014.10.30 09:07 ㅈ.회의 없는 날이라ㅋㅋ이사님 출근 전이라 상관없쟈나 다들 자거나 개인용무봐ㅋㅋ어제까지 야근해서.....☆ 0 0 ㅈ.회의 없는 날이라ㅋㅋ이사님 출근 전이라 상관없쟈나 다들 자거나 개인용무봐ㅋㅋ어제까지 야근해서.....☆ 파이리3 2014.10.30 09:05 나도 큰 스크린으로 보고싶다ㅠㅠ 첨에 폰으로 보다가 안되겠다 싶어 일어나서 컴퓨터로 보는데도 신세계였는데 스크린이라니ㅠㅠ 우리 광쁘 그 큰 하면으로보면 얼마나 멋일을까~~~ 0 0 나도 큰 스크린으로 보고싶다ㅠㅠ 첨에 폰으로 보다가 안되겠다 싶어 일어나서 컴퓨터로 보는데도 신세계였는데 스크린이라니ㅠㅠ 우리 광쁘 그 큰 하면으로보면 얼마나 멋일을까~~~ 파이리4 2014.10.30 09:13 우왘ㅋㅋㅋㅋ부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우왘ㅋㅋㅋㅋ부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30 09:15 그 회사 나 좀 초대해줄래? 영상회하자 ㅋㅋ 0 0 그 회사 나 좀 초대해줄래? 영상회하자 ㅋㅋ 파이리6 2014.10.30 09:17 파이리 혼자만의 영상회 한거야? 부럽다~ 0 0 파이리 혼자만의 영상회 한거야? 부럽다~ 파이리7 2014.10.30 09:23 손은뻗어봣엉ㅠ.ㅠ? 0 0 손은뻗어봣엉ㅠ.ㅠ? 파이리8 2014.10.30 09:30 ㅈ.스크린 앞에서서 기광이 동선 이동있을때 마다 따라 다니는중ㅋㅋ 0 0 ㅈ.스크린 앞에서서 기광이 동선 이동있을때 마다 따라 다니는중ㅋㅋ 파이리9 2014.10.30 09:44 파이리야ㅠㅠㅠ 0 0 파이리야ㅠㅠㅠ 파이리10 2014.10.30 16:14 혼자 영상회라 멋지다. 0 0 혼자 영상회라 멋지다.
댓글목록
우앙 느껴진다 눈이 반짝반짝~ 근데 아침부터 회사에서 봐도돼?
ㅈ.회의 없는 날이라ㅋㅋ이사님 출근 전이라 상관없쟈나 다들 자거나 개인용무봐ㅋㅋ어제까지 야근해서.....☆
나도 큰 스크린으로 보고싶다ㅠㅠ
첨에 폰으로 보다가 안되겠다 싶어 일어나서 컴퓨터로 보는데도 신세계였는데
스크린이라니ㅠㅠ 우리 광쁘 그 큰 하면으로보면 얼마나 멋일을까~~~
우왘ㅋㅋㅋㅋ부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회사 나 좀 초대해줄래? 영상회하자 ㅋㅋ
파이리 혼자만의 영상회 한거야? 부럽다~
손은뻗어봣엉ㅠ.ㅠ?
ㅈ.스크린 앞에서서 기광이 동선 이동있을때 마다 따라 다니는중ㅋㅋ
파이리야ㅠㅠㅠ
혼자 영상회라 멋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