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실에서 큰 스크린으로 보니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회의실에서 큰 스크린으로 보니까

523 2014.10.30 09:03

짧은주소

본문



스크린 아니였으면 회사 진즉 관뒀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09:05

우앙 느껴진다 눈이 반짝반짝~ 근데 아침부터 회사에서 봐도돼?

파이리2 2014.10.30 09:07

ㅈ.회의 없는 날이라ㅋㅋ이사님 출근 전이라 상관없쟈나 다들 자거나 개인용무봐ㅋㅋ어제까지 야근해서.....☆

파이리3 2014.10.30 09:05

나도 큰 스크린으로 보고싶다ㅠㅠ
첨에 폰으로 보다가 안되겠다 싶어 일어나서 컴퓨터로 보는데도 신세계였는데
스크린이라니ㅠㅠ 우리 광쁘 그 큰 하면으로보면 얼마나 멋일을까~~~

파이리4 2014.10.30 09:13

우왘ㅋㅋㅋㅋ부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30 09:15

그 회사 나 좀 초대해줄래? 영상회하자 ㅋㅋ

파이리6 2014.10.30 09:17

파이리 혼자만의 영상회 한거야? 부럽다~

파이리7 2014.10.30 09:23

손은뻗어봣엉ㅠ.ㅠ?

파이리8 2014.10.30 09:30

ㅈ.스크린 앞에서서 기광이 동선 이동있을때 마다 따라 다니는중ㅋㅋ

파이리9 2014.10.30 09:44

파이리야ㅠㅠㅠ

파이리10 2014.10.30 16:14

혼자 영상회라 멋지다.

Total 39,149건 128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