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트롬광고 말인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트롬광고 말인데

633 2014.10.30 09:21

짧은주소

본문

나 늦덕이라 아직 과거에 심취해있으니까 말리지마 헤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6모션 트롬광고 했던거 나 머글 때도 똑똑히 기억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귀욤귀욤 춤추는데 목소리도 좋고 시선강탈 ^-^
게다가 아이돌이 고가의 전자제품 광고를 하는걸 본기억이 없기 때문에 굉장히 신선했어 ..
이건 ㄹㅇ이야!! 기광이말고 세탁기 광고하는 아이돌 봤어?? (있다면 쒀리..)
게다가 이제품이 굉장히 잘팔리기까지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재계약도 하고 오구오구 기특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09:33

응~기광이가광고하니좋아보이더라~잇는세탁기6모션으로바꿀정도로~(꿈속에서지만ㅠ.ㅠ)
큡은천사에게상을줘야하는데!!!맨날똥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30 09:34

나도 요즘 옛날 영상에 빠졌어 ㅋㅋㅋㅋㅋ나는 아이스티광고가 너무 좋앟 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30 09:35

울엄마 그거.사러가서 내가 이기광이 때문에 사는거라고ㅋㅋㅋㅋㅋ웃겨죽는줄

파이리4 2014.10.30 09:36

마쟈 나두 늦덕이라 그 광고 얼마전에 알았는데 진챠 대단해 애기애기한 아이돌이 고가의 전자제품이라녀 ㄷㄷ

파이리5 2014.10.30 09:45

으응 그당시에 아이돌최초의 백색가전광고라 그랬지ㅠㅠㅠㅠㅠ광부심 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30 09:55

ㅈ. 기사 중에ㅋㅋ 비스트의 이기광과 이나영이 LG 트롬 세탁기 모델로 나섰다. 

가전제품 CF에서 아이돌 멤버가 모델로 기용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하지만 이런 의문을 단숨에 날려버리는 듯 이기광은 이나영과 함께 '애교 6모션 댄스'를 선보이며 '귀요미 연하남'임을 입증했다.

특히 이기광은 대표적 소두 연예인으로 알려진 이나영과 나란히 서도 전혀 밀리지 않은 '소두커플'임도 확인시켜줬다.

이나영 이기광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세탁기라는 제품의 특성과 잘 맞아 떨어져 광고 효과가 배가됐다.

파이리7 2014.10.30 18:41

근데 이나영이 진짜 광쁘 첫사랑 아니지? 설정이지?

파이리8 2014.10.30 21:24

w. 설정일걸?ㅎㅎ

Total 39,149건 128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