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정말 기광이 춤을 사랑한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난 정말 기광이 춤을 사랑한다...

571 2014.10.30 10:07

짧은주소

본문

몸이 아파서 일찍 자는 바람에 공개되자마자 못보고,
그래서 이미 파이리들이 나와같이 기광이 춤을 사랑한다고 엄청 얘기 했겠지만!
나는 이제 봤으니까, 보고 감동 받았으니까, 그래서 감상평 남기고 싶으니까! 글 쓸래ㅠㅠ


내가 춤으로 입덕해서 기광이 춤을 엄청엄청 사랑해서 진짜 기광이 춤추는거는 미친듯이(헤아릴 수 없음) 봐 왔지만
아직도 기광이가 전문적으로 어떻게 잘 추는지는 모름...
근데 춤을 전혀 모르는 나를 계속 끌어당기고 빨려들어가게 하는 능력이 있는거 같아ㅠㅠ

그냥 처음에 시작하자마자 기광이 밖에 안보이잖아!!
음악이랑 한 몸이 된 것 같다는 느낌이랄까?
그냥 기광이가 노래가 되서, 응.. 노래가 되서.. 어...노래가 되서...
(뭐라는거니, 나..ㅠㅠ) 똥손이라 감상평 쓴다고 해놓고는 표현도 못한다 나..ㅠㅠ

그루브? 할 때는 그루브하고, 절도있게 끊어 줘야 할때는(?) 끊어주고, 진짜 몸으로 표현을 엄청 잘 하는 것 같아.
나도 모르게 집중하고, 몸이 흔들거린다니까.
어쩌면 좋아? 나 진짜 기광이 춤 너무 좋아. 너무너무!!ㅠㅠ 너무 좋아 ㅠㅠ
뭐 안좋은게 있겠다만, 진짜 춤하면 기광인데 ㅠㅠ 울 기광인데 ㅠㅠ 보고 또 보고 싶다.

쓰고 보니 기승전 기광이 춤 짱이네..
길기만 길고.. 어째든 기광이 짱!! 사랑해 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10:23

소중한기광이ㅠㅠ춤도ㅠㅠ노래도ㅠㅠ엠씨도ㅠ잘하는게너무나많은기광!!! 스릉해♥

파이리2 2014.10.30 10:32

춤 진짜 ㅠㅠ
튀는 동작을 하는게 아닌데도 어쩜 저렇지?ㅠㅠ

파이리3 2014.10.30 10:57

나도 기광이 춤보고 첫눈에 반해서ㅠㅠㅠㅠ춤추는 기광이 진짜너무너무 좋아ㅠㅠㅠ 막 현란하고 어려운걸 춰서 잘추는게 아니라 그냥 간단한 동작 하나를 춰도 기광이는 남달라ㅠㅠㅠㅠ 망할 표현력ㅠㅠㅠㅠ뭐라 설명할수없는 그 느낌적인느낌 ㅠㅠㅠㅠ 강약도 쩔고ㅠㅠㅠ하ㅠㅠ존멋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30 11:13

기광인 춤도 정말 한순간 한순간 정성스럽게 춘다... 기광이의 성격이 춤선에서도 그대로 드러나고 있오ㅠㅠㅠㅠㅠ
어쩜 그렇게 그루브며 섬세한 표현이며 한순간도 허투루 하는 부분이 없이 하는지... 감동 또 감동이다ㅠㅠㅠㅠ
저절로 감정이입이 되어서 무슨 무언극이라도 보는 듯... 벌써 몇번째 보고 있는지 모르겠다... 난 늦덕이라 사실 파이리들이 안무영상을 간절히 원하는 그 맘을
이제야 이해하게 되었다... 아~~~~~~~~~~ 기광아 사랑해 뜬금없지만 정말로 사랑해ㅠㅠㅠㅠㅠㅠ
진심으로 기광이가 좋아하는 음악으로, 우리에게 들려주고 싶은 음악으로, 기광이가 하고 싶은 퍼포로 맘껏 할 수 있도록
큐브야 제발 솔로 좀 내 주라... 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28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