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멕시코의첫날~어땟을까? 451 2014.10.30 10:1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vB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힘들엇을텐데바로공연장가서리허설할땐신나서막점프점프햇겟지??ㅎㅎ 시간도완전바뀌구멕시칸팬들도만낫겟네..정말광부심든다ㅠㅠ근데풍경사진찍기좋아하구외국가면셀카올리는기광이가아무소식없어서걱정된당ㅠㅠ건강하게잘보내겟지ㅠㅠ넘넘넘보구싶...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11:59 바로 리허설안했을껄? 시차적응때문에 ㅎㅎ 잘지내고 있을거야 괜한걱정하지망 ㅋㅋ~~ 나듀 기광이 보구싶드아~~ 0 0 바로 리허설안했을껄? 시차적응때문에 ㅎㅎ 잘지내고 있을거야 괜한걱정하지망 ㅋㅋ~~ 나듀 기광이 보구싶드아~~ 파이리2 2014.10.30 12:17 우리 기광이 타코는 먹었니? 시차적응은 잘하고 있는지 소식이 궁금하당! 0 0 우리 기광이 타코는 먹었니? 시차적응은 잘하고 있는지 소식이 궁금하당! 파이리3 2014.10.30 16:16 아무래도 감기가 기광 컨디션 발목잡지 않았을까? 아까 ㅇㅅ트윗에도 안보이던데 ㅠ.ㅠ 보고싶네 어찌 지내나 궁금도하고 0 0 아무래도 감기가 기광 컨디션 발목잡지 않았을까? 아까 ㅇㅅ트윗에도 안보이던데 ㅠ.ㅠ 보고싶네 어찌 지내나 궁금도하고
댓글목록
바로 리허설안했을껄? 시차적응때문에 ㅎㅎ
잘지내고 있을거야 괜한걱정하지망 ㅋㅋ~~
나듀 기광이 보구싶드아~~
우리 기광이 타코는 먹었니?
시차적응은 잘하고 있는지 소식이 궁금하당!
아무래도 감기가 기광 컨디션 발목잡지 않았을까? 아까 ㅇㅅ트윗에도 안보이던데 ㅠ.ㅠ 보고싶네 어찌 지내나 궁금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