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싸 응모한 파이리들 ㅜ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팬싸 응모한 파이리들 ㅜㅜ

596 2014.10.30 10:27

짧은주소

본문

응모권 접어서 넣었어? 난 많이 샀는데 한장씩 뜯어서 두번 접어서 넣었는데ㅠㅠ 수기 추첨이라돈데...
물론 운이겠자만 확률을 높이는방법이 또 있어? 스테이플러로 찍힌 거를 한꺼번에 넣으면 좋아??
좀 더 사러갈까 싶어서 ㅠㅠ 흡 돈을 얼마를 쓸지언정 기광이랑 악수한번 하고 싸인받을수만 있다면 ㅠ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10:29

몇장샀어? 20장 이상 사야 당첨확률이 높다더라~

파이리2 2014.10.30 10:38

25장 샀는데 수기추첨이라 조금이라도 손에 잘 잡히는 방법이 몰까 시파서ㅠㅠ

파이리3 2014.10.30 10:51

헐~ 많이 샀다 그 정도면 되겠지 넘 초조해 하지말구 기다려봐

파이리4 2014.10.30 10:46

신나라는 한꺼번에 넣어야 좋은거아니야? 잘 모르겠다ㅠㅠ
나 내일 열다섯장 살건데 좀 불안하네ㅠㅠ
더 이상은 들고오기도 힘들것같고~~~

파이리5 2014.10.30 12:51

난 그 카운터로 달라길래 직접 안넣고 그냥 건네줬음ㅠㅠ 나 살때 다들 많이 사가더라...불안...

파이리6 2014.10.30 13:35

나 낼 응모하러 갈 예정인데..
핫트랙스 신나라 한곳에 몰빵(?) 하는게 좋을지..
나눠서 해야할지 고민된다.. ㅠㅠ
아직 기광이 포카도 안나왔는데 ㅠㅠ

파이리7 2014.10.30 15:44

기왕 할꺼면 몰빵해;;; 하나라도 확실히 되는게 좋지ㅠ

파이리8 2014.10.30 18:18

적게 사느니 안사는게 낫나
..그래도 끌어모아서 사는거긴한 데 비루하다..ㅜㅜㅋㅋㅋ흑흑

파이리9 2014.10.30 18:33

적게 사는건 핫트랙스가 낫대~~~

파이리10 2014.10.30 18:36

8 오그래? 고마워 ㅠㅠ 지금 사러가는 중인데.....덕질도 돈이 있어야 행복하게 하는구나... 돈마니벌어야지 ㅠㅠㅠㅠㅜㅜ

Total 39,149건 128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