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리들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파이리들아

619 2014.10.29 20:05

짧은주소

본문

나 지금 기광이 음색 복습하다가 새드무비 진짜 얜 기광이 음색의 레전드인 것 같아서
일본어 버전도 다운 받으려하거든?
근데 멜론엔 원래 일본앨범은 안뜨니?

나 이번 넌어때? 였나?
그것도 아이러뷰 아이원츄 하는 거 씹덕이라서 ㅠㅠ 그거도 다운 받으려고 대기타고 있었는데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20:10

없어ㅠㅠㅠㅠㅠㅠ진짜왜없냐ㅠㅠㅠㅠ아드레날린도없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28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