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굿모닝~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lO 주소복사
본문
내가 살면서 멕시코 시간이 궁금해서
하루에도 몇번씩 보게 될줄이야!!
멕시코는 지금 아침 8시가 조금 넘었어..
기광아~~ 굿모닝?! ^-^
기광이 시차적응은 잘하고 있는지~
컨디션은 어떤지~
궁금하다..
한국에 없으니까 더 보고싶고 ㅠㅠㅠㅠㅠㅠ
언제오니.. 엉엉 ㅠㅜ
스밍 투표 유툽 등등 정신이 없지만..
한국 없는 동안 더 열심히 해야지!!
파이리들아 12시 넘으면 투표하고 자~
난 요즘 하루 마무의리를 투표로 해~ㅋㅋㅋㅋㅋ
파이리들아 잘쟈~ 우주잠 꽂고!!
꿈에서 멕시코 가자(?)
두서없고 정신없는 글 읽어줘서 감쟈해~ ^-^
하루에도 몇번씩 보게 될줄이야!!
멕시코는 지금 아침 8시가 조금 넘었어..
기광아~~ 굿모닝?! ^-^
기광이 시차적응은 잘하고 있는지~
컨디션은 어떤지~
궁금하다..
한국에 없으니까 더 보고싶고 ㅠㅠㅠㅠㅠㅠ
언제오니.. 엉엉 ㅠㅜ
스밍 투표 유툽 등등 정신이 없지만..
한국 없는 동안 더 열심히 해야지!!
파이리들아 12시 넘으면 투표하고 자~
난 요즘 하루 마무의리를 투표로 해~ㅋㅋㅋㅋㅋ
파이리들아 잘쟈~ 우주잠 꽂고!!
꿈에서 멕시코 가자(?)
두서없고 정신없는 글 읽어줘서 감쟈해~ ^-^
0

댓글목록
진짜 기광이 멕시코가서 언제와 ㅠㅠㅠㅠㅠ구경도 하고 왔음 좋겠다 멕시코 머니까
기광이없으니까시간안가죽겟당 ㅠㅠㅠㅠㅠㅠㅠ 암튼멕시코시간까지알려줘감자ㅠㅠ
힐링천사 보고싶어 ㅠㅠ

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보고싶어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뿌낭
1분이 1시간 같아ㅜㅜ내새끼 보구싶다
아.........외국나가면 진짜 더 보고싶어지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