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으와 글 처음 써봐!!!!
관련링크
-
166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IO 주소복사
본문
안녕 파이리들!!! (이렇게 부르는거 맞나 ^_____^;;;;)
나는 그 옛날 기광이의 아이스티오 광고를 보고 입덕하게 된 파이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만 좋아하다가 미드나잇때 정식으로 비스트한테 빠져버렸징ㅋㅋㅋㅋ
맨날 눈팅만 하다가 기광이가 파이리들을 극진히 아끼는걸 요근래 깨닫고 재빨리 가입해버렸어ㅋㅋㅋ
나는 해외에서 유학중이라 한국에서 팬활동하는 파이리들이 너무 부러워ㅠㅠㅠ흑흑
이렇게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소개도 할겸 얼마전에 홀리데이에서 이 사진 발견하고 진짜 누구한테 공유를 못하면 미쳐버릴것같은거야
그래서 가져왔엉 ㅠㅠ (본문에다가 어떻게 직접 첨부해...?? 몰라서 링크걸어쯤 ㅠㅠ 울기광 신입티 퐉퐉)
같이 씹덕사해줄 사람은 파이리들밖에 없겠지..? ㅠㅠㅠ
흐아 처음 사진에 소매속으로 사라진 기광이 손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
가을과 겨울은 정말 사랑이야♥ 앞으로 이런 이쁜 꼬까옷입은사진 많이 올라오겠지ㅠㅠㅠㅠ
내 심장 잘 지켜야겠다
하튼 만나서 반가워 파이리들!!!! 같이 열심히 기광이 응원하쟈!!! ^_______^
나는 그 옛날 기광이의 아이스티오 광고를 보고 입덕하게 된 파이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만 좋아하다가 미드나잇때 정식으로 비스트한테 빠져버렸징ㅋㅋㅋㅋ
맨날 눈팅만 하다가 기광이가 파이리들을 극진히 아끼는걸 요근래 깨닫고 재빨리 가입해버렸어ㅋㅋㅋ
나는 해외에서 유학중이라 한국에서 팬활동하는 파이리들이 너무 부러워ㅠㅠㅠ흑흑
이렇게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소개도 할겸 얼마전에 홀리데이에서 이 사진 발견하고 진짜 누구한테 공유를 못하면 미쳐버릴것같은거야
그래서 가져왔엉 ㅠㅠ (본문에다가 어떻게 직접 첨부해...?? 몰라서 링크걸어쯤 ㅠㅠ 울기광 신입티 퐉퐉)
같이 씹덕사해줄 사람은 파이리들밖에 없겠지..? ㅠㅠㅠ
흐아 처음 사진에 소매속으로 사라진 기광이 손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
가을과 겨울은 정말 사랑이야♥ 앞으로 이런 이쁜 꼬까옷입은사진 많이 올라오겠지ㅠㅠㅠㅠ
내 심장 잘 지켜야겠다
하튼 만나서 반가워 파이리들!!!! 같이 열심히 기광이 응원하쟈!!! ^_______^
1

댓글목록
반가워~~ 나도 저 사진보고 너무 귀여워서 소리질렀어ㅋㅋㅋㅋ 울기광 자주 와서 같이 달리자~~~환영해!!
히히힣히 으아 형아 팔잡은거봐 ㅠㅠ 너무 귀여워진짜 나도 소리질렀엌ㅋㅋㅋㅋㅋ 환영해줘서 고마워!!! >
울 꽝아지 손 꼬물거리는거 10덕. .자주 놀러와~
웅!! 진짜 꽝아지같아 ㅠㅠ 고마워 자주오께!!! ㅋㅋㅋㅋㅋ
맨날 눈팅만 하다가 기광이가 파이리들을 극진히 아끼는걸 요근래 깨닫고 재빨리 가입해버렸어ㅋㅋㅋ
이문장보고 광대퍽발 ㅠㅜ근데 나 괜히 궁금한데.. 이걸 어디서 젤마니느꼈어?? 별건 아니고 넘 조아서 ㅡㅜㅋㅋㅋ
기광이가 파이리 열쇠고리(?) 받고 좋아하구 콘서트에서도 파이리랑 코리타 그려져있는 플랜카드 목에 걸구 뿌듯해하는거 같규ㅋㅋㅋㅋㅋㅋ 여기에다 글 남긴것도보면 글에서조차 너무 사랑이 넘쳐ㅋㅋㅋㅋㅋ 글에서 그 눈웃음이 보이는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파이리가 어쩌다가 파이리가 되고 기광이가 광코리타가 된거야?? o__o?? 공지같은거 다 읽어봤는데 못찾겠어 내가 못본건가??
http://b2stgk.com/bbs/board.php?bo_table=ourgk&wr_id=9929&sca=&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EC%B9%98%EC%BD%94%EB%A6%AC%ED%83%80&page=8
나오나? 검색에 치코리타 치고 젤먼저 나오는글이야! 치코리타 닮지않았어? 짤과 공식짤 (광코리랑 파이리 안고있는짤) 완전 우리같다고 ㅋㅋ 기광아 지켜줄게라는 명언이 나옴 ㅋㅋㅋㅋㅋㅋ
2222 나도 여기서 광대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http://b2stgk.com/bbs/board.php?bo_table=ourgk&wr_id=92528
△사진 올리는 방법알려주는 개시글이얌 ㅋㅋㅋ
파이리 해외에있구낭 ㅠㅠ 힘들때마다 기광이로 힐링하구
자주자주와!!!! 우리 엊그제 저 사진보고 다들 끙끙 벌써 앓았었다규 ㅋㅋㅋ
와훙 거마워!!! 응 진짜 공부하다가 힘들때 기광이얼굴 보면서 힐링하고 학교 통학할때 버스에서 기광이 노래듣고 흑흫그 진짜 힘 많이 돼 ㅠㅠㅠㅠㅠㅠ 울기광 자주와야겠다 진짴ㅋㅋㅋㅋㅋ 뒷북쳐도 이해해줭♥
해외파이리 어서와~~~~
울기광 1페이지부터 보면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학하면 1페이지부터 봐야겠다ㅋㅋㅋㅋㅋ
티오입덕이구나ㅠㅠㅠㅠㅠ티오씨에프 첨 나왔을때 감격의 눈물을 흘렸던 기억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회사에서 맨날타먹었어ㅠㅠㅠㅠㅠ흑흐규ㅠㅠㅠㅠ 쩌기 맨위에 광코리방에서 기광이가쓴글 전부 읽어본거지? 광코리방이 숨어있어서 혹시 최근글 한개만 봤을까봐 ㅎㅎㅎㅎ 진짜 기광이가 남겨준 글들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사진도 진짜 넘예쁘지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그날 보자마자 내 컴 바탕화면 했당 ㅋㅋㅋㅋㅋㅋ
흐아 티오를 알아주는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정말ㅋㅋㅋㅋㅋㅋ 그때 비스트 알지도 못했는데 티오 광고보고 "어머 쟨 누구야...?♥" 이러고 네이버검색해서 알아봤다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눈에 반한다는게 이런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기광이가 쓴글 다 읽어봤졍ㅠㅠㅠ 진짜 파이리를 향한 사랑이 느껴져서 넘좋았어ㅠㅠㅠㅠㅠ 저사진 이제 내 폰배경화면ㅋㅋㅋㅋㅋㅋㅋㅋ
동감이야ㅠㅠ광코리는진짜부드럽구따뜻해ㅠㅠ말투행동옷입은거하나하나ㅠㅠ함께앓자ㅠㅠ
ㅠㅠㅠㅠㅠ흐ㅠㅠ 그래 함께 앓자ㅏㅠㅠㅠㅠㅠ
잘와쪄 우리같이 기광이 앓자 파이파이 기광이는 우리가 지켜야지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저 사진보고 현실로 소리질렀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칠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 팔에 손 올린가 자체가 존나 이기광이라서 귀여운데 손이 다 가려진게 진짜 사람 미치게 한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휴 귀여워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깤ㅋㅋㅋㅋ 우리 반응 진짜 똑같다ㅋㅋㅋㅋ 나도 친구한테 으아 형아 팔에 손올린거바 흐규흐규 이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티오 광고ㅜㅜㅜ 짱이지ㅜㅜㅜㅜ
그거보고 뿅갔다능 ☆___☆ 마법의 CF였어....... 그거슨 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