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왜 이제야 왔냐며 날 기다렸다며
관련링크
-
- 관련링크: http://t.co/CpiGfdxjCr91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UG 주소복사
본문
우리는 멜뮤 투표를 해야한다규~ 1차는 오늘이 마지막~~
그다음은 2차 투표가 있죠~~
2차는 투표도 매우 중요하지만~~음원점수가 좀 더 중요하지요~~스밍스밍~~스밍스밍~~ㄱㄱ♡
댓글로 사진 추가해줄 이쁜파이리 사랑해♡
그다음은 2차 투표가 있죠~~
2차는 투표도 매우 중요하지만~~음원점수가 좀 더 중요하지요~~스밍스밍~~스밍스밍~~ㄱㄱ♡
댓글로 사진 추가해줄 이쁜파이리 사랑해♡
0

댓글목록
오케!!! 투표도 스밍도 고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