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제야 왔냐며 날 기다렸다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왜 이제야 왔냐며 날 기다렸다며

556 2014.10.30 00:24

짧은주소

본문

우리는 멜뮤 투표를 해야한다규~ 1차는 오늘이 마지막~~

그다음은 2차 투표가 있죠~~
2차는 투표도 매우 중요하지만~~음원점수가 좀 더 중요하지요~~스밍스밍~~스밍스밍~~ㄱㄱ♡

댓글로 사진 추가해줄 이쁜파이리 사랑해♡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01:13

오케!!! 투표도 스밍도 고고고~~~

Total 39,149건 128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