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무 영상 떴다ㅏㅏㅏㅏㅏ ㅠㅠ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안무 영상 떴다ㅏㅏㅏㅏㅏ ㅠㅠㅠㅠㅠ

1,292 2014.10.30 00:33

짧은주소

본문

♥♥♥
8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00:37

아~ 너무 멋지다. ㅠ.ㅠ;;
오늘도 잠은 다 잤다.

파이리2 2014.10.30 00:38

왕....울 기광이 왜 일케 어둡고 구석으로 몰아둔거야......ㅡㅡ 그래도 넘...멋찌당

파이리3 2014.10.30 00:38

기광이 춤선 ㅠㅠㅠㅠㅠ특히나 마지막에 너무 멋져 ㅠㅠㅠㅠㅠ보니까 기광이 첫소절 안무대형 역시나 아쉽지만 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30 00:41

레알 이렇게 보니까 기광이 그림자 이동동선인게 더 확실해짐 .. 밝은 빛 안에있을때보다 어두운 실루엣이 반이야;;;;;;;

파이리5 2014.10.30 00:41

우리 기광이 춤선 봐 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가볍게 잘한다.. 멋있어ㅠㅠㅠㅠㅠ
아 근데 기광이 첫소절 안무대형은 봐도봐도 아쉽다..
센터기광 좀 주세요 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30 00:41

어쩜 저렇게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춤을 출까
그러면서도 파워까리하고..
진짜 그루브킹이야 ㅠㅠb
(근데 큡..굿럭안무는 언제 풀거요..?)

파이리7 2014.10.30 00:46

굿럭 안무영상 있는건 맞아??

파이리8 2014.10.30 00:54

큐브가 말한 건 콘서트에서 보여준 그거 같아 왠지 그럴 것 같아..-_-

파이리9 2014.10.30 00:42

기광이만봣는데 잘안보여 나만그래?
너무어두워
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이기광 춤빠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
안보이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30 00:43

근데 기광이 왜케 어둡고 구석이야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30 00:43

기광이 자리는 어두이오 ㅜㅡㅜ

파이리12 2014.10.30 00:44

안무영상이라니ㅠㅜㅜㅠㅠㅠ 춤선 대박ㅠㅠㅜ

파이리13 2014.10.30 00:45

기광이 진짜 절도있게 추는데 결코 무겁지않고 가볍게 춘다 ㅠㅠㅠ 거기에 그루브는 또 부드럽고 ㅠㅠㅠ
역기 울 기광이 짱 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30 00:45

조명이라도 밝게 해주던가ㅠㅠ기광이 화면밖으로 자꾸 나가고 잘 안보여..

파이리15 2014.10.30 00:45

너무 멋있어 ㅠㅠ

파이리16 2014.10.30 00:47

춤 진짜 잘춘다ㅠㅠㅠㅠㅠㅠㅠ엄청 깔끔하고 느낌있숴....

파이리17 2014.10.30 00:47

멋있다 전체 동선 볼 수 있어서 조으다 ^----------^
특히 기광이 춤 넘 멋지다 소매없는 옷 입으니까 그루브가 넘 잘보이네~

파이리18 2014.10.30 00:49

인간적으로 넘 심하게 잘추는거 아냐? 와 ............ 춤 어떻게 저렇게 잘 추지? 미쳤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춤신춤왕 이기광!!!ㅠㅠㅠㅠㅠ
근데 조명은 왜 저럼?;; 기광일 잘 볼수가 없어 뭐야 ...ㅠㅠ안그래도 구석에 많이 있는데...ㅠㅠㅠ 큐브형 조명으로 분위기 안내도 돼;;ㅠㅠㅠ

파이리19 2014.10.30 00:50

대...........................박
기광이 춤선보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르브 보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30 00:50

와이기광대박... 춤존나잘춰!!!! 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30 00:51

조명이 아쉽긴한데 조명이고 나발이고
기광이가 진짜 자체발광이다
너무멋지고예뻐 ㅜㅠㅜㅜㅜㅜㅜ기광이춤선사랑함 아진짜이게머라고눈물터지지
춤추는기광이 너무좋다

파이리22 2014.10.30 00:51

미친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레알 춤왕춤신 ㅠㅠㅠㅠㅠ이기광짱 ㅠㅠㅠㅠ그류브하면섣ㅎ 존나잘춰 ㅠㅠ나죽네 ㅠㅠㅠ

파이리23 2014.10.30 00:52

아니 조명을 은은하게 할거면 끝까지 좀 켜주지........그래도 기광이 춤잘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0.30 00:56

기광이는 춤이 진짜 느낌있어 ㅠㅠ 그루브도 진짜 잘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과하지도않고 절도있어 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30 00:53

조명 아쉬움은 둘째치고
기광이 진짜 잘춘다...
잘 추는 건 알았지만 안무영상으로 보니 이건 뭐...와우~~~~믿을 수가 없다. 진짜 잘 춘다. ㅠㅠ
이런 애가 있는데 그동안 안무영상을 안풀다니...미친 큐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안무 영상 보니깐 기광이파트에 사이드에서 노래 부른 건 더 이해가 안된다. -_- 다음부턴 제발 이런 일 없기를 ㅠㅠㅠㅠ
아쉬워서 그래 아쉬워서 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30 00:54

이기광최고!!!!!!!!!멋지다ㅠㅠㅠ어두워서 짱나지만 그래도 빛이난다 이기광이 최고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까치발도.....손끝하나 완벽하시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30 00:56

기광이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루브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너 진짜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30 00:58

저 어두운 곳에서도 빛이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그림자 조차 멋지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니가 짱이야
어쩜 저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9 2014.10.30 00:58

보통은 그래도 중요안무 센터는 기광이니까 이번 노래엔 살짝아쉽지만 춤 영상본걸로 만족
조명넘 어둡지만 전체적으론 예뻐

파이리30 2014.10.30 01:00

내가 이구역 이기광 춤빠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존나조아 ㅜㅜㅜㅜ

파이리31 2014.10.30 01:02

222 진짜 기광이모든걸다사랑하지만 오늘은 이구역춤빠ㅜㅜ

파이리32 2014.10.30 01:02

이거보니 굿럭도욕심난다ㅜㅜㅜㅜ풀어주는김에같이올려주지ㅜㅜㅜㅜㅠ

파이리33 2014.10.30 01:07

춤추는 기광이 넘조아ㅠㅠㅠㅠㅠㅠ보면서 속으로 불키고싶어 답답했던ㅋㅋㅋ

파이리34 2014.10.30 01:08

자다깨서 이게 왠일이야~~~~~기광이 춤 대박!!!!!!!!!!기광이 춤으로 입덕한 나는 오늘 너무 행복하다ㅜ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

파이리35 2014.10.30 01:09

역시 이기광!!! 완벽하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6 2014.10.30 01:23

이기광 최고시다 진짜 최고야 어쩜 이리 잘춰ㅠㅠㅠㅠㅠㅠㅠ남달라요 남달라ㅠㅠ 진짜 멋있어ㅜ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좋다ㅠㅠ사이드 조명테러도 그루브는 숨길수 없어ㅜㅜㅠㅠ그래도 담부터 노래부를때는 제발 센터에 좀 세워줘라ㅠㅠ

파이리37 2014.10.30 01:29

와 ㅠㅠㅠㅠㅠ 기광이..... 대박..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조명은 상관없는데ㅠㅠ 기광이 첫부분 사이드 가는건 진짜 아쉽다ㅠㅠㅠㅠㅠ

파이리38 2014.10.30 01:34

어두운데도빛남 춤신

파이리39 2014.10.30 02:05

주먹으로 입 틀어막고 눈물 쏟으며 광청 중ㅠㅠㅠ

파이리40 2014.10.30 02:15

진짜 기광아사랑해 오래오래 앞으로도 지금처럼 빛나주길ㅠㅗㅠ

파이리41 2014.10.30 02:33

뭔 안무영상을.. 그냥 불 다 켜놓고찍지 답답
기광이 진짜 뭐라 말해야할지 모르겠다 ㅠㅠㅠ예술이다 예술..몸짓 하나하나 정말 감동이야...너무 잘춰ㅠㅠㅠ진짜 기광이노력많이하는거 알지만 기광이 춤은 노력만으로는 불가능ㅠㅠㅠ 존나 타고난거ㅠㅠㅠㅠ 백날천날 연습해도 기광이처럼 못춤 ㅠㅠㅠㅠ 근데 타고난데다가 열심이니까 세젤멋존멋개짱 ㅜㅠㅠㅠㅠㅠㅠ기광이춤선진짜ㅠㅠㅠㅠㅠㅠㅠ아너무좋아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2 2014.10.30 04:54

ㅋㅋㅋ안무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해냇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셔츠가ㅠㅠㅠㅠㅠㅠ팔뚝이(팔라인^^b)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날죽일라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춤이편안해..음..춤이몸의일부처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익익왕춤신춤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경해OTL

파이리43 2014.10.30 07:22

아 소름돋아ㅠㅠㅠㅠㅠㅠ기광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먼가 벅차오른다 왜 눙물이 나지 아침부터 ㅇ나년 ㅠㅠㅠㅠㅠㅠ 기광아 너가 최고야 진짜류ㅠㅠㅠㅠㅠㅠ

파이리44 2014.10.30 08:22

아침에서야 본 나는 운다 ㅠㅠㅠㅠㅠ 기광이 그루브 완전 숨멎이야! 숨죽이고 기광이만 쫓았는데 눈을 뗄수 없어 ㅠㅠ
진짜 멋지고 느낌있어 ㅠㅠㅠ 최고최고 이말도 부족하다 기광이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5 2014.10.30 09:02

인가에서 마지막 클로즈업 왜 기광이었는지 안무 영상보고 이해했다ㅠㅠ
기광이 안무 처음부터 끝까지 버릴 동작이 하나도 없어~~~
기광아 노래하고 춤춰줘서 고맙다!!!!!!!!

파이리46 2014.10.30 09:46

조명때문에 기광이 더 자세히 못보는게 짱나네ㅠㅠ
저런 분위기 안만들어도 울애기는 분위기 쩌는데ㅡㅡ기광이만 보여ㅠㅠㅠㅠ

파이리47 2014.10.30 15:35

늦덕이라 잘 몰랐는데 기광이 춤 너무 잘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28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