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멘탈,성격..^-^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멘탈,성격..^-^

1,257 2014.10.30 00:46

짧은주소

본문

<바로위 유툽 영상은 기광이랑 ㅈㅎ모습이고~>
<<<링크에 있는 영상은 신인 때 더 스타 인터뷰하는 기광이야. 못본사람은 꼭봐!
/ 참고로 이게 남아있는 영상이 저기밖에 없더라; 광고 X닫고 좀 꽤 가만히 기다려야 영상이나와 >>>>


"얘 되게 연습벌레였어요. 정말 벌레처럼 연습실에서만 살았어요 최고였어요 열심히했어 진짜-"

기광이 연습생시절에 진짜 열심히 한건 예전 미니홈피만 가봐도
'너가 하루에 춤만 6시간씩 춰서 오늘 나도 너만큼했다 '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좋다' 라는 식의 같은 연습생들 방명록 등등
전 소속사에서 연습생임에도 에이스라고 불렸을정도로 회사내에서 상당히 기대주였던거,
오죽하면 큡 설립할 때 기광이 데리고 나올생각을 했을까 싶을정도^^
일기도 쓰고 신발밑창이 닳을 정도로 그렇게 열심히 했는데 ㅂㅏㄱㅈㅣㄴㅇㅕㅇ씨가 노력을 안했다고하는데(저기요?ㅡㅡ;ㅡㅡ;)
나같으면 억울해서라도 뭐라고 말이라도 할거같은데 기광이는 그냥 끄덕끄덕하는데ㅠㅠㅠ얘 진짜 천사고 보살인가 싶었어.
사실 막말로 기광이가 제 발로 나온건데 말이지.

기광이가 직접 언급한적이 없는걸로 아는(늦덕이라 확실히는 잘모르겠지만ㅠ) ㅇㅍㅎㅇ 백댄서 시절도!
무대경험을 쌓는거라지만 사실 가수를 꿈꾸는 입장에서 가수 뒤에서 백댄서라는게 참...... 힘들었을거야ㅠㅠ
근데 기광이는 이시절을 잘 얘기하지를 않더라?
다른멤버들이 기광이 백댄서 서줄 때 얘기할 때
기광이는 자기가 미안할일이아닌데도 되게 미안해하더라고..
그런얘기할 때 나도 백댄서해봐서 힘들었다~자기도 힘들었다..이럴법도한데 기광이는 힘들어도 힘들다는표현을 되게 안하는거같아ㅠㅠ

그리고 애기들은 순수해서 진짜 착한사람 알아보는거알지?ㅋㅋㅋ이건 진심 레알이야
기광이랑 애기들 캐미는 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대망의 기광이 멘탈을 뼈저리게 느낄 수 있었던건 ㅠㅠㅠㅠ
더스타 인터뷰가 아닐까 싶어 (링크걸어놨따!)
이 때 스케줄도 바쁘고 감기도 걸렸는데 성실히 인터뷰 응하는 모습이 진짜 천사다..
특히 내용도 뭉클하고 ㅠㅠㅠㅠ 늦덕은 못봤을 가능성이 높으니까 꼭봐라..나도 늦덕인데 봤지만ㅋㅋㅋㅋ

나 되게 늦덕인데 이것저것 찾아봤어 기광이가 어떤사람인지 사실 되게 궁금하쟈나?
사실 연예인이란게 보여지는 모습으로만 그사람의 전부를 알 순 없지만
오히려 연예인이라서 사소한 행동들이 그 사람의 인성을 보여줄 때가 있는데...
승장에 게스트들 나올 때 기광이 늘 거의 90도로 인사하더라.. 심지어 자기보다 나이어린사람한테도!
기광이와 함께했던 스탭들 하나같이 기광이를 칭찬하고
승장 기광이 막방 때 녹화보면 형님들이 기광이를 얼마나 예뻐하셨는지도 보여ㅠㅠ역시 사랑둥이!ㅠㅠ

예능활동 때문에 잠도 못자고 활동하는애가
스케줄 때문에 혼자 숨 첫방송 리허설도 못하고 무대에 서는 바람에 ㅠㅠ
잘했냐니까 고개 저으면서 완전 꽝무룩한데 ... 진짜 토닥토닥해주고싶더라
완전 살인스케줄인데 기광이가 자기가 시간이 없어서 연습을 못한다는건 핑계라더라.... 와 진짜 이런사람이 어딨어?..
보통 나 바빠서 힘들다 졸립다 연습할시간도 없다 이런투정하는게 대부분의 사람 아니야?....ㅠㅠ
방울모자 쓰고 핑계라고 얘기하는데 얜 진짜 뭐 이런 사람이 다 있나...........................................ㅠㅠㅠ


아...내가 말주변도 없고...글을 어떻게 끝마쳐야할지모르겠는데ㅠㅠㅠㅠ
내가 기광이에 대해서 잘아는건아니지만 ... 내가 기광이 영상을 마구 파면서 느낀점을 그냥 써보고싶었어
앞으로 더 좋아하고 사랑해주고싶은 사람이더라구 기광이는 ㅠㅠㅠㅠㅠㅠㅠ
5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01:00

기광인 천사가 맞슴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래저래 내가 더 억울하고 성질낼때도 많은데 기광인 그냥 허허 웃고 말지ㅠㅠㅠㅠㅠ기광이 음색 춤 얼굴 몸매 다 좋아하지만 멘탈이 최고시닷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30 01:06

기광이 일기장에는 오직 연습한내용뿐이밖에 없어서 달고나때 특파원리포터?가 재미없다고 그런것두 있고 제왑 새벽반 궈니가 새벽까지 연습하다가 문단속하도가는애가 기광이라고 한것두 잇쟈나 기광인 진짜 묵묵히 티 내지않고 열심히했어 ㅠㅠㅠ 지금도 그렇고 남한테 싫은소리 못하고 자기한테서 잘못을 찾는 그런 착한애야 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30 01:38

구구절절 다 맞는말 ㅠㅠ 나도 늦덕인데 진짜 이런 사람이 현실에 있엇구나 싶음 ㅠㅠㅠㅠ 내가 이래저래 너무 부끄러웠고 기광이 정말 존경스러워~~
기광이 춤추는 모습에 반해 입덕했는데 멘탈 정말 진정한 갑인듯 bbb
출구가 없을 수 밖에 없는 게 단점을 찾을 수가 없음ㅠㅠㅠㅠㅠㅠ 진짜 천사가 있다면 기광이 같을 거야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30 01:40

알면 알수록 기광이는 정말 인간적으로 좋은사람인게 보여ㅜㅠ
속도 깊고 남자답다고 해야하나? 진중하고 멋있어ㅠㅠ

파이리5 2014.10.30 01:45

난그래서 제오ㅏ피를 무지 싫어함.. 그땐 기광이한테 깊게빠져있는 상태도 아니었는데 내가 다빡치더라 딥빡

파이리6 2014.10.30 01:51

기광이 성격은 정말 언제봐도 감동이지 ㅠㅠ 정말 기광이의 성실함에 대해서는 같이 연습해온 사람들 어느누구도 인정안하는 사람이 없는데 승장에 나와서 기광이를 앞에두고 실언을 한 그사람..을 생각하면 난 아직도 이가 갈려...ㅋ...... 그후에 승장비스트편에서 기광이가 그얘기 했던적 있잖아 그때 진짜 미치는줄...부들부들...그때도 아닌데 나 열심히했는데가 아니고 내가 그때 그랬구나 하면서 자기를 뒤돌아보는 모습에 또한번 역시 이기광이다 싶고 ㅠㅠㅠ 댄서시절얘기 잘안하는것도 그렇고ㅠㅠㅠ 그때 한번은 그기획사 걸그룹이 이미 한참 스타돼서 무대바로아래 객석앞에 테이블에 앉아서 무대보고있고ㅠㅠㅠ기광이는 1분1초하러 나왔고ㅠㅠ근데 카메라가 그때만 잡아서 그런지는 모를일이지만 무대끝나고 댄서중에 기광이만 90도로 인사하고 들어가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근데 기광이 멘탈 앓다보면 끝도없어 댓글 밤새쓸거같아 이만 줄일게..ㅠㅠㅠ 진짜 기광이 너무 멋있어ㅠㅠㅠ 항상 변명 핑계 남탓 그런게 전혀없어 억울한 상황에서 조차도ㅠㅠㅠ 그럴땐 답답한적도 있고 뭐라 한마디 하지 그랬나 싶다가도 시간지나고 돌아보면 늘 기광이가 옳더라 ㅠㅠㅠ 또 sns 하는것만 봐도 ㅠㅠㅠㅠ 나혼자 화나는일 있을때 주절거리는 트윗이 있는데 거기다가 막 화난얘기 쓰다가 기광이트윗 한번 보고오면 화나는 얘기 다 지우고 한번 더 웃고 좋은말만 쓰게돼ㅠㅠㅠ 정말 진짜 행복전도사 힐링천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그만 써야지ㅠㅠㅠ

파이리7 2014.10.30 01:52

진짜 주어 없는 인간 입털었을 때 진짜 휴 .....................................
뭐든 변명이 없는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지켜줄께 !!!!!!!!!!!!!!!!!!!!!!!!!!!!!!!!!!!!!!!!!!!!!!!!!!!!!!!!!!!!!!!!!!!!

파이리8 2014.10.30 02:14

나 아직 늦덕이라 파이리 6내용 모른다 승장 복습해야겠다

파이리9 2014.10.30 07:14

이런건 스크랩하고 두고두고 보고 댓글도 읽고 해야돼....
기광아 너는 정말 사랑이야.....ㅜㅜ

파이리10 2014.10.30 13:21

기광이 멘탈은 갑이야! 막 벅차오르는데 ㅠㅠ 천사야 천사 이런 널 아낀다 기광아 ㅠㅠㅠㅠ 지켜줄게

파이리11 2014.10.31 04:22

박진영은 자기가 잘하는걸 알았던거같다.그랬고
그분은 뭐 회사소속 멤버들 열심히 해도 잘안알준분이라고 회사소속아이돌이 나와서 성토하더라.그냥 그런인간인가보다라고 생각해.

파이리12 2014.11.04 00:22

난 박진영 그 얘기했을때 기광이가 여유있어보였단 말로 들려서 별로 기분 안나빴는데;;

준형이도 아이돌메이드에서 그랬잖아. 기광이 처음봤을때 디게 여유있어보였다고..뭔가 되게 있어보였는데 알고보니 바보였다고ㅋㅋ

기광이 원래 별로 긴장안하고 잘웃으면서 여유있어보이니까 박진영이 보기에 본인이 잘하는거 알았던거 같다고 글케 생각한거 같아 난 별로 기분안나빴음

글고 잘하는데 본인도 알고있었던거 같다고 했는데,, 못하면서 잘하는척했단 말도 아니고 자신감 있고 여유있어 보인다는 늬앙스로 들렸는데.. 나만 그랬나?? ;;;;

Total 39,149건 128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