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자랑스럽게 외칠래 ㅡㅜ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O9 주소복사
본문
내가 이구역 이기광 춤빠요 ㅠㅠㅠㅠㅠ
춤추는거 보고 입덕했는데 그간 그렇게 보기 힘들었던 안무영상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레알 현실눈물흐른다;;;;
이기광 사랑해 ㅜㅜㅜ
가수 이기광을 응원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기광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춤추는거 보고 입덕했는데 그간 그렇게 보기 힘들었던 안무영상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레알 현실눈물흐른다;;;;
이기광 사랑해 ㅜㅜㅜ
가수 이기광을 응원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기광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기광이 춤 만세ㅡㅜㅜㅜㅜㅜㅜ광부심돋고ㅜㅜㅜㅜ눙물나ㅜㅜㅠㅜ
알고 있었지만 다시 봐도 진짜 잘춘다 그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구절절 말이 필요없이 그냥 잘.춘.다 이 한마디면 딱 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노래듣고있음 나 음색빠요
춤보면 나 춤빠 나도 춤빠야!!!!ㅠㅠㅠㅠㅠ이러고
이리저리 흔들리는 나ㅠㅠㅠㅠㅠㅠㅠ난 기광빠다ㅠㅠㅠㅠㅠㅠ
춤으로는 정말 아무도 범접할 수 없는 느낌이 든다 ㅋㅋㅋㅋ메.인.댄.서.라고요ㅋㅋㅋㅋ
노래도 제일 잘하는 애한테 파트 많이 주듯이 무대에서도 춤 젤 잘추는 애를 돋보이게 해주면 좋겠다 그게 공평해!
진짜 기광이 춤으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춤잘추는 이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춤 어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또 반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그냥 씹덕사 하는 날인 줄 알았더니
겁나 오................빠!!!!!!!!!!!!!!!!!!!!!!!!!!!!
내가바로 메인댄서 이기광빠22222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눈물나 ㅜㅜ
3333333333 내가 이기광빠 ㅠㅠㅠㅠㅠ
4444444444444내가바로 메인댄서 이기광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광부심 광덕부심 파이리부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느낌있게! 깔끔하게! 존!나! 잘춤....
동작 하나하나 허투루 쓰는게 없이 딱딱 군더더기 없이..와아...이기광선생님 존멋이시다..
우리 기광이는 진짜 왜 이렇게 잘난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ㅠㅠㅠㅠㅠㅠㅠ 엠씨면 엠씨 다 진짜 넘 좋아ㅠㅠㅠㅠㅠㅠㅠ
와!!!!!!!!!!!!!!!!!!오늘 꽝부심 폭발이다!!!!!!!!!!!!!!!!!!!!!!!!!!!!!!!!!!!!!!!!!!!!!!!!!!!!!
이!기!광! 짱!!!!!!!!!!!!!!!!!!!!!!!!!!!!!!!!!!!!!!!!!!!!!!!!!!!!!!!!!!!!!!!!!!!!!!!!!!!!!!!!!!!
나도 춤으로 입덕해서 오랜만에 안무영상 보니까 눈물 나려고한다ㅠㅠ 기광아 춤추고 노래해줘서 고맙다!!!!!!!!!!!!!!사랑해♥♥♥♥♥
진짜 기광이 잘 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스트 메인 댄서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커뮤니티 반응보는데 꽝부심이 넘쳐흐른다 흘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춤최고ㅜㅜ
나도 춤으로 입덕 ㅠㅠ 진심 춤추는 기광이 보고 싶었어ㅠㅠㅠㅠㅠ
기광이 춤 차원이 다르다고ㅠㅠ안무를 잘한다가 아니고 춤을 잘춘다고 춤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 인 댄 서 익익왕♥
제가 굿럭 도입부 기광이 몸짓에 입덕한 년인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메인댄서 이기광을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내새끼ㅜ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