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개인적으로 춤출 때 제일 집중해서보는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HJ 주소복사
본문
내가 춤은 잘 몰라도 잘추는 사람은 안다고 자부할수있다ㅋㅋㅋ
뭔가 동작의 마무리라고 해야하나?
손끝이랑 스텝을 주의깊게 보거든?
한 동작이 끝났다고 해서 음악이 끝난게 아닌데..
손끝을 훅 털어버리거나 힘을 확 빼버리고 또는 자세가 미묘하게 바뀌면 확깬단말이지..흐름이 끊기는기분?
근데 기광이 안무는 그런적이 없어..계속 느낌이 이어져
손끝하나도 음악에 집중하는 느낌이랄까?
뭔가 동작의 마무리라고 해야하나?
손끝이랑 스텝을 주의깊게 보거든?
한 동작이 끝났다고 해서 음악이 끝난게 아닌데..
손끝을 훅 털어버리거나 힘을 확 빼버리고 또는 자세가 미묘하게 바뀌면 확깬단말이지..흐름이 끊기는기분?
근데 기광이 안무는 그런적이 없어..계속 느낌이 이어져
손끝하나도 음악에 집중하는 느낌이랄까?
0

댓글목록
되게 물흐르듯이 흘러가. 글고 힘줄엔빡추고 뺄땐 빼고.. 꺼리하고 멋을 알아 ㅠㅠ 기광인 몸으로 사람을 홀리는 법을 알아 ㅠㅠ그래서 내가 빠졌어 ㅠㅠㅠㅠ
나도 그거 중요(?)하게 하여튼 느끼는데
기광이 안무는 한 동작이 끝나고 다음 동작으로 연결되는 것도 되게 부드럽다고 느껴져
노력으로 연습을 통해 그런 동작을 만드는 것도 있겠지만 기강이는 몸이 자연스레 리듬을 타면서 동작을 연결시켜주는 느낌이랄까...
동작 하나하나가 딱 떨어지는데 느낌이 있어
자칫 깔끔한 춤선이 느낌이 없으면 무미건조하게 느껴질 법도 한데..................
진짜 감탄을 하며 본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타고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운대로만 잘 추는 춤이라기보단 진짜 필이 느껴지게 추는것 같아 그냥 진짜 멋지단 말밖엔ㅠㅠㅠ
맞아 나도 손끝! 그런 거 유심히 보는데 진짜 끝까지 느낌 유지ㅠㅠㅠㅠ
춤에도 기광이 성격이 묻어나는거 같아
춤을 되게 착실하게 추는거 같아
난 그런 기광이가 좋아
진짜물흐르듯이 깔끔해ㅠㅠ 으으 빠심이폭발
맞아 진짜 맞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굿럭 영상을 봐도 도입부에 쭈그리고(?)앉아 있잖어...발목으로세워야해서 힘들텐데 한 번도 흐트러지지 않더라구ㅠㅠㅠ진짜 대박이고 프로정신 짱짱이고....사랑하고 존경할 수 밖에
춤을미치게조아요햇을듯ㅠㅠ
맞아 나도 기광이 춤동작 하나하나 끝까지 정성들여 하는 것 감동받았었어
나는 글쓰기 자격이 없어서 못쓰는데 원 글쓴이가 쓴거 딱 나도 같은 생각하고 있었는데 ... 나처럼 똑같은 느낌알아본 사람있어서 반갑네
어느 무대에서건 기광이 손끝하나 그냥 내리는 거 없어 모든 동작에 정성이 가득 느껴져 .....피곤할 때도 대충하는게 없어
댓글 전부 다 받는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 읽어보면서 고개 끄덕이고 또 한번 곱씹고 기광이 너무 죠아ㅜㅠㅠ
무슨 말인지 알겠다는 ㅠㅠㅠㅠㅠ 기광이 춤이 첨부터 끝까지 이어지면서 힘을 놓치지않으면서도 강약 조절해가면서 완전한 하나의 춤이 되는 느낌~~~~~너무 좋다♥
부수적인 춤을 첨가 하지 않아도 안무 딱 정해진안무만하는데 저렇게 느낌이 남다르니가 쉽지않지..저게 진정한 춤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