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플콘 응모하고 왔는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언플콘 응모하고 왔는데..

432 2014.10.29 15:35

짧은주소

본문

왜이리 떨리니...뽑힌것도 아닌데 창구가서 등..등기로 보내주세요..하는데 두근두근두근두근..ㅋㅋㅋㅋ
이래서 다들 응모하나봐..ㅋㅋㅋㅋㅋ막 응모권 꾸며서 보내던데 난 손재주가 없어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 많이 당첨되길 바라!!!!!!!!!!!!!^--------^데헷♡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15:44

ㅋ 나두 아까 응모하고왔는데 일반우표 아니구 스티커씩 우표 붙이더라ㅋ
사람들도 많구 뻔쩍뻔쩍 한 내꺼 다보그ㅋㅋ민망해 혼났어ㅋㅋ딸 심부름이라구말할뻔ㅋ언플콘 나도 가보자!!!!!!!!!!!!!!!!!!!!!!!!!!!!!

파이리2 2014.10.29 15:54

.난 봉투에 넣어서 보냈다는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9 15:53

아 나도 어여 부쳐야하는데 ㅋㅋㅋㅋㅋ설렌다ㅜㅠ

파이리4 2014.10.29 17:29

난 촌에 살아서 당당하게 우편접수완료 ㅋㅋ

파이리5 2014.10.29 21:20

난혹시몰라서 등기로 보냈다.......ㅎ

Total 39,149건 128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