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언플콘 응모하고 왔는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Z2 주소복사
본문
왜이리 떨리니...뽑힌것도 아닌데 창구가서 등..등기로 보내주세요..하는데 두근두근두근두근..ㅋㅋㅋㅋ
이래서 다들 응모하나봐..ㅋㅋㅋㅋㅋ막 응모권 꾸며서 보내던데 난 손재주가 없어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 많이 당첨되길 바라!!!!!!!!!!!!!^--------^데헷♡
이래서 다들 응모하나봐..ㅋㅋㅋㅋㅋ막 응모권 꾸며서 보내던데 난 손재주가 없어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 많이 당첨되길 바라!!!!!!!!!!!!!^--------^데헷♡
0

댓글목록
ㅋ 나두 아까 응모하고왔는데 일반우표 아니구 스티커씩 우표 붙이더라ㅋ
사람들도 많구 뻔쩍뻔쩍 한 내꺼 다보그ㅋㅋ민망해 혼났어ㅋㅋ딸 심부름이라구말할뻔ㅋ언플콘 나도 가보자!!!!!!!!!!!!!!!!!!!!!!!!!!!!!
.난 봉투에 넣어서 보냈다는ㅋㅋㅋㅋㅋㅋ
아 나도 어여 부쳐야하는데 ㅋㅋㅋㅋㅋ설렌다ㅜㅠ
난 촌에 살아서 당당하게 우편접수완료 ㅋㅋ
난혹시몰라서 등기로 보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