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오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LT 주소복사
본문

출처 http://19900330.net/
@amusing_day
기광이 무대위모습도 좋지만 이런 내츄럴한모습 좋아
쌩눈 ..팔에 힘주류ㅠ...
+ 내가 지금 찾고있는 영상이있는데 도저히 못찾겠다ㅠㅠ
저 날이거든 베이징 출국하는날!!!!! 찍은 영상인데 공항에서 들어갈 때 여권 확인하면서 기광이가 선글라스 내리면서 검사원 쳐다보는 영상인데
존트 까리했어.............. 다시보고싶어서 찾는데 안찾아짐ㅠㅠ
눈앞에 아른아른거리는데 미치겠당
분명히 요 근래 본건데 도저히 못찾겠어 ㅠㅠ
이영상 아는 파이리 있어????
2

댓글목록
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 갭기광 출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영상 나도 궁금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찾으면 같이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힘줄..........한번만 만져보고 지옥갈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영상 뭐지? 나 텍스트로만 봤는데 현기증나 제발 누가 찾아주세요ㅠㅠ
기광이는 진짜 천상 연예인이다 생긴거하며 포스하며 어쩜 저렇지
가려도 개존잘 개까리
그와중에 피부 존트 보들보들한거 사진으로도 느껴짐 ㅠ어휴ㅠㅠㅠㅠ
기광이 아이라인 안그린눈도 정말 매력있쪙....멋잇땅...ㅠㅜㅜㅜㅜ.
진짜 피부좋아ㅠㅠㅜㅜ팔뚝에서 빛이난다ㄷㄷㄷㄷㄷㄷ
버더비에서 그 피부가 매끈하다고 ㅋ 보드랍다고 했던거 기억난다 ㅋㅋ
멋있어 진짜 연예인포스ㅠㅠㅠ
눈빛봐.... 쓰러진다 ㅜㅜㅜㅜㅜㅜㅜㅜ 빨간모자 정말 잘 어울린다 진짜 ㅋㅋㅋㅋㅋ 센스도 좋아
오늘 여러번
심............................
쿵.....................................................
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자다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억 이게 사람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멋지다아 새삼 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