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일자턱 너므 좋아염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일자턱 너므 좋아염ㅠㅠㅠㅠㅠㅠㅠㅠㅠ

923 2014.10.29 16:12

짧은주소

본문

아 진짜 이게 사람 미치게 하는 거ㅠㅠㅠㅠㅠㅠㅠㅠ
갸름한 얼굴형에 턱은 일자로 뙇!
손가락으로 한번만 쓸어보고 지옥갈게 빠이 짜이찌엔...하면 파이리들 불 뿜을 걸 알기에 그만 둠.
아 기광이 얼굴은 세포하나하나 다 찬양받아야 마땅해.
그 중에서도 나 파이리 그 일자턱에 드러눕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16:16

나두 조아하는 포인트!! 부드러운 이미지에 턱은 또 남성성을 뙇!!! 멋있어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9 16:21

아 미쳐 나도 기광이 일자턱 환장해
눈코입 너무 이쁘고 턱선 볼쪽 얼굴형 갸름한데
일자턱으로 또 존아 표정이랑 메컵에 따라서 어빠로 변시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포 하나하나가 찬양대상이야 진짜
감수분열시절부터 세포님들한테 감쟈드려야돼
어머님 감사해여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9 16:31

완벽하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9 16:32

내가 턱부분이 남자다운거 무지좋아하는데 기광이가 딱 그거야ㅠㅠㅠㅠ 내이상형
눈웃음에 턱은남자답고 어깨는넓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9 16:35

그런턱이 말년운도 있다고 하더라고 안그래도 좋은데 그런 말이 있다니 더 좋음 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9 17:05

ㅋㅋㅋㅋ 다이뿌지~~울기광이♥

파이리7 2014.10.29 17:05

ㅠ일자턱 ㅠㅠㅠㅠ하나하나 다 이쁨 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9 21:22

진짜 안 멋진데가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낫닝겐 기광님 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28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