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로그]Ep.8 예고(형덕후의 잔망애교ㅋ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스타일로그]Ep.8 예고(형덕후의 잔망애교ㅋㅋㅋㅋㅋ)

1,241 2014.10.29 18:33

짧은주소

본문

앜ㅋㅋㅋㅋㅋ 어떡해 내가 형하면 안되겠니???
대놓고 애교부리니까 나 파이리 사망......
5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18:36

저기.................여기가 천국인가요?????????????????????????????????????????????

파이리2 2014.10.29 18:36

어뜨케ㅋㅋㅋㅋㅋ졸씹덕ㅜㅜㅜㅜㅜㅜ

파이리3 2014.10.29 18:37

나 형으로 개명할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9 18:38

다음 생엔 상우횽으로 태어나게 해주세요

파이리5 2014.10.29 18:38

아미친전나ㅝ여워

파이리6 2014.10.29 18:39

광대가 치솟는다

파이리7 2014.10.29 18:42

누나보다는 형인가...왜 나는 형이 아닌가...ㅋㅋㅋㅋ형이 되서 팬싸가보고픔

파이리8 2014.10.29 18:43

와..........오늘 무슨 날이야???? 아침 부터 개씹덕으로 시작하더니 저녁때까지 씹덕
씹덕 잔치가 열렸다~~~~~~~~~~~~~~~~~~~~~좋구나~~~~~~

파이리9 2014.10.29 18:44

개귀여워진짜

파이리10 2014.10.29 18:46

너무너무너무 귀엽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어쩔거야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9 18:50

안기고 떨어질 때 기광이 표정 미세한 쩌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으 십덕이란게 폭발한다

파이리12 2014.10.29 19:00

나도 이름 형자로 끝나게 개명하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절로 광대 승천ㅋㅋ

파이리13 2014.10.29 19:01

미치겠다 존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둥이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9 19:03

이럴 줄 알았어!!!!
난 누나가 아니라 형으로 태어났어야 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29 19:05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29 19:05

ㅠㅠㅠ기광이 걸음마ㅠㅠㅠ우리형~~~~~~미치겠다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29 19:13

귀여워ㅠㅠㅠㅠㅠㅠ 미치겎다ㅠㅠㅠ 모자도 안 썼어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29 19:16

아 내 광대.... 미치겟다..ㅠㅠ너무 귀여워서 눙물이..

파이리19 2014.10.29 19:18

금요일 씹덕사 예약..ㅠㅠㅠ어떠케 ㅠㅠ땡겨봐^-^ 으으으으^-^..............
ㅇ ㅏ 쥭겠다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29 19:19

오늘부터 내이름은 파이리형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씹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아가야 ㅠㅠㅠㅠㅜ엄마 ㅠㅠㅠㅠ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ㅜ

파이리21 2014.10.29 19:22

애긔 잔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요일 언제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29 19:26

형~~~ㅠㅠㅠㅠㅠㅠ지금은 파이리형이라도 되고싶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23 2014.10.29 19:32

땡겨봐~ 할때 앞에 뭐라는지 잘 안들려서 몇번 더 보니까 알겠는데
쟈기가 한번 땡겨봐~^-^ 하는 거 맞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으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 내 이름 낼부터 자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0.29 19:32

아..아...아 가만히 있어도 귀염둥인데 저렇게 대놓고 귀엽게 ㅋㅋㅋㅋㅋ악 이번주 너무 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5 2014.10.29 19:38

금욜까지 어케기다려ㅠ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29 19:3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요일빨리와라

파이리27 2014.10.29 19:40

헐금요일까지어찌기다려ㅜㅜ

파이리28 2014.10.29 19:42

아......기광아

파이리29 2014.10.29 19:52

아 머냐 진짜 내 광대 어쩔..................... 아 죽갔다 애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0 2014.10.29 20:19

내심장;; 십덕사

파이리31 2014.10.29 20:33

나도 상우형이 되고싶다....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2 2014.10.29 20:47

하.........기광아ㅠㅠㅠㅠㅠ 나 죽으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이름은 이제부터 형이다 개명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 귀야워 씹덕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하후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3 2014.10.29 20:55

rMMPUGH.png

파이리34 2014.10.29 20:59

노래 부르는것도 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5 2014.10.29 21:05

이렇게 귀여울수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니 형들이 안 넘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6 2014.10.29 22:11

댓글내용 확인

파이리37 2014.10.29 22:49

우리형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십더기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교왕
모태애교 모태겸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8 2014.10.29 23:49

아미친

파이리39 2014.10.30 13:25

아 짱귀여워~ ㅋㅋㅋㅋㅋ 기광이 애교 대놓고 부리면 파이리들 숨이 쉬어져 안쉬어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28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