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쇼챔이 최고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역시 쇼챔이 최고다

614 2014.10.29 19:23

짧은주소

본문

저번에 굿럭때도 느꼈지만 카감이 제일 잘하는 것 같아

오늘 기광이 헤어 의상, 무대장치는 별개로 두고 쇼챔이 가장 안무를 잘 보여준 방송같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19:24

1등햇어1등햇어!!!!! 챔피어어언쏘오옹♥♥♥
엉마자 진ㅉㅏ 쇼챔 카감슨생님 짱인듯.... 아 진짜 딱딱 알맞게 카메라 잡아주심

파이리2 2014.10.29 19:27

응응 나두 동감~!!
카감님이 젤 능력자신 듯 ㅎㅇㅎ
글구 챔피언송타고 공항인터뷰까지~~~

파이리3 2014.10.29 19:27

진짜 카메라선생님 짱이심 !!!!!!!!!

파이리4 2014.10.29 19:27

맞아ㅠㅠ카메라 젤잘잡은거같아!!!!!!!! 개인보여줄때랑, 단체잡을때 딱딱 잡고, 인가였나? 어디방송은 왔다갔다 줌땡기고 너무 정신없었는데
쇼챔도 줌땡기고 할거다했는데 뭔가 팍팍!!꽂히는?뭐라말은 못하겠지만ㅋㅋㅋ암튼 어지럽지않게 잘잡은듯ㅠㅠㅠㅠㅠㅠ
쇼챔짱짱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9 19:28

카감 선생님 짱이고 나만 저의상 좋은가보다ㅠㅠ

파이리6 2014.10.29 19:29

나도 존좋이야 ㅋㅋㅋ
실제로보면 더 개쩜....ㅠㅠㅠㅠㅠ몸선이 진ㄴ짜 잘 보이는 옷

파이리7 2014.10.29 19:32

나도 저 의상 좋아해 인가때 짱 좋아햇어 ㅋㅋ
근데 아무래도 재탕티가 나니까 ㅠㅠ

파이리8 2014.10.29 19:50

나도 좋은데 재탕이라서.... 상의 하나만 바꿔줘도 되는데....

파이리9 2014.10.29 19:30

꽃가루도 뿌리고~

파이리10 2014.10.29 19:31

확확 화면 전환 안하고 잘잡아줘서 편안하게 본 것 같다 ㅠㅠ 다 좋은데 의상 쫌!!!!ㅠㅠㅠㅠ 예쁘고 안예쁘고를 떠나서 무대 많이 하지도 않는데 좀 다양하게 입혀주지 ㅜㅜㅜㅜ암튼.. 기광아 쇼챔 1위 축하해~_~

파이리11 2014.10.29 19:33

인트로 신경써 준거 봐 ㅋㅋㅋ공중파보다 더 신경쓴 퀄리티 ㅋㅋㅋ게다가 1위하니 미리 공항가서 인터뷰도 찍어오는 센스 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30 07:48

2222 인트로 무슨 연말공연인줄ㅋㅋㅋㅋㅋㅋ 미리 인터뷰도 따고 센스가 이써

파이리13 2014.10.29 19:43

일한다고...못 봤는데...쇼챔...보고프다 ㅜㅜ

파이리14 2014.10.29 23:33

둥글게말해줘감자^^ 기광이는좋아서ㅋ

파이리15 2014.10.30 00:42

노노농 기광이 관련된 내용이 하나두 읍넹ㅋㅋ 글고 타멤은 되도록 정보성일때만 언급 부탁! 둥글게 말해봤어~~

Total 39,149건 128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