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역시 쇼챔이 최고다 614 2014.10.29 19:2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HH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저번에 굿럭때도 느꼈지만 카감이 제일 잘하는 것 같아 오늘 기광이 헤어 의상, 무대장치는 별개로 두고 쇼챔이 가장 안무를 잘 보여준 방송같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19:24 1등햇어1등햇어!!!!! 챔피어어언쏘오옹♥♥♥ 엉마자 진ㅉㅏ 쇼챔 카감슨생님 짱인듯.... 아 진짜 딱딱 알맞게 카메라 잡아주심 0 0 1등햇어1등햇어!!!!! 챔피어어언쏘오옹♥♥♥ 엉마자 진ㅉㅏ 쇼챔 카감슨생님 짱인듯.... 아 진짜 딱딱 알맞게 카메라 잡아주심 파이리2 2014.10.29 19:27 응응 나두 동감~!! 카감님이 젤 능력자신 듯 ㅎㅇㅎ 글구 챔피언송타고 공항인터뷰까지~~~ 0 0 응응 나두 동감~!! 카감님이 젤 능력자신 듯 ㅎㅇㅎ 글구 챔피언송타고 공항인터뷰까지~~~ 파이리3 2014.10.29 19:27 진짜 카메라선생님 짱이심 !!!!!!!!! 0 0 진짜 카메라선생님 짱이심 !!!!!!!!! 파이리4 2014.10.29 19:27 맞아ㅠㅠ카메라 젤잘잡은거같아!!!!!!!! 개인보여줄때랑, 단체잡을때 딱딱 잡고, 인가였나? 어디방송은 왔다갔다 줌땡기고 너무 정신없었는데 쇼챔도 줌땡기고 할거다했는데 뭔가 팍팍!!꽂히는?뭐라말은 못하겠지만ㅋㅋㅋ암튼 어지럽지않게 잘잡은듯ㅠㅠㅠㅠㅠㅠ 쇼챔짱짱ㅠㅠㅠㅠㅠ 0 0 맞아ㅠㅠ카메라 젤잘잡은거같아!!!!!!!! 개인보여줄때랑, 단체잡을때 딱딱 잡고, 인가였나? 어디방송은 왔다갔다 줌땡기고 너무 정신없었는데 쇼챔도 줌땡기고 할거다했는데 뭔가 팍팍!!꽂히는?뭐라말은 못하겠지만ㅋㅋㅋ암튼 어지럽지않게 잘잡은듯ㅠㅠㅠㅠㅠㅠ 쇼챔짱짱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9 19:28 카감 선생님 짱이고 나만 저의상 좋은가보다ㅠㅠ 0 0 카감 선생님 짱이고 나만 저의상 좋은가보다ㅠㅠ 파이리6 2014.10.29 19:29 나도 존좋이야 ㅋㅋㅋ 실제로보면 더 개쩜....ㅠㅠㅠㅠㅠ몸선이 진ㄴ짜 잘 보이는 옷 0 0 나도 존좋이야 ㅋㅋㅋ 실제로보면 더 개쩜....ㅠㅠㅠㅠㅠ몸선이 진ㄴ짜 잘 보이는 옷 파이리7 2014.10.29 19:32 나도 저 의상 좋아해 인가때 짱 좋아햇어 ㅋㅋ 근데 아무래도 재탕티가 나니까 ㅠㅠ 0 0 나도 저 의상 좋아해 인가때 짱 좋아햇어 ㅋㅋ 근데 아무래도 재탕티가 나니까 ㅠㅠ 파이리8 2014.10.29 19:50 나도 좋은데 재탕이라서.... 상의 하나만 바꿔줘도 되는데.... 0 0 나도 좋은데 재탕이라서.... 상의 하나만 바꿔줘도 되는데.... 파이리9 2014.10.29 19:30 꽃가루도 뿌리고~ 0 0 꽃가루도 뿌리고~ 파이리10 2014.10.29 19:31 확확 화면 전환 안하고 잘잡아줘서 편안하게 본 것 같다 ㅠㅠ 다 좋은데 의상 쫌!!!!ㅠㅠㅠㅠ 예쁘고 안예쁘고를 떠나서 무대 많이 하지도 않는데 좀 다양하게 입혀주지 ㅜㅜㅜㅜ암튼.. 기광아 쇼챔 1위 축하해~_~ 0 0 확확 화면 전환 안하고 잘잡아줘서 편안하게 본 것 같다 ㅠㅠ 다 좋은데 의상 쫌!!!!ㅠㅠㅠㅠ 예쁘고 안예쁘고를 떠나서 무대 많이 하지도 않는데 좀 다양하게 입혀주지 ㅜㅜㅜㅜ암튼.. 기광아 쇼챔 1위 축하해~_~ 파이리11 2014.10.29 19:33 인트로 신경써 준거 봐 ㅋㅋㅋ공중파보다 더 신경쓴 퀄리티 ㅋㅋㅋ게다가 1위하니 미리 공항가서 인터뷰도 찍어오는 센스 ㅋㅋㅋㅋ 0 0 인트로 신경써 준거 봐 ㅋㅋㅋ공중파보다 더 신경쓴 퀄리티 ㅋㅋㅋ게다가 1위하니 미리 공항가서 인터뷰도 찍어오는 센스 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30 07:48 2222 인트로 무슨 연말공연인줄ㅋㅋㅋㅋㅋㅋ 미리 인터뷰도 따고 센스가 이써 0 0 2222 인트로 무슨 연말공연인줄ㅋㅋㅋㅋㅋㅋ 미리 인터뷰도 따고 센스가 이써 파이리13 2014.10.29 19:43 일한다고...못 봤는데...쇼챔...보고프다 ㅜㅜ 0 0 일한다고...못 봤는데...쇼챔...보고프다 ㅜㅜ 파이리14 2014.10.29 23:33 둥글게말해줘감자^^ 기광이는좋아서ㅋ 0 0 둥글게말해줘감자^^ 기광이는좋아서ㅋ 파이리15 2014.10.30 00:42 노노농 기광이 관련된 내용이 하나두 읍넹ㅋㅋ 글고 타멤은 되도록 정보성일때만 언급 부탁! 둥글게 말해봤어~~ 0 0 노노농 기광이 관련된 내용이 하나두 읍넹ㅋㅋ 글고 타멤은 되도록 정보성일때만 언급 부탁! 둥글게 말해봤어~~
댓글목록
1등햇어1등햇어!!!!! 챔피어어언쏘오옹♥♥♥
엉마자 진ㅉㅏ 쇼챔 카감슨생님 짱인듯.... 아 진짜 딱딱 알맞게 카메라 잡아주심
응응 나두 동감~!!
카감님이 젤 능력자신 듯 ㅎㅇㅎ
글구 챔피언송타고 공항인터뷰까지~~~
진짜 카메라선생님 짱이심 !!!!!!!!!
맞아ㅠㅠ카메라 젤잘잡은거같아!!!!!!!! 개인보여줄때랑, 단체잡을때 딱딱 잡고, 인가였나? 어디방송은 왔다갔다 줌땡기고 너무 정신없었는데
쇼챔도 줌땡기고 할거다했는데 뭔가 팍팍!!꽂히는?뭐라말은 못하겠지만ㅋㅋㅋ암튼 어지럽지않게 잘잡은듯ㅠㅠㅠㅠㅠㅠ
쇼챔짱짱ㅠㅠㅠㅠㅠ
카감 선생님 짱이고 나만 저의상 좋은가보다ㅠㅠ
나도 존좋이야 ㅋㅋㅋ
실제로보면 더 개쩜....ㅠㅠㅠㅠㅠ몸선이 진ㄴ짜 잘 보이는 옷
나도 저 의상 좋아해 인가때 짱 좋아햇어 ㅋㅋ
근데 아무래도 재탕티가 나니까 ㅠㅠ
나도 좋은데 재탕이라서.... 상의 하나만 바꿔줘도 되는데....
꽃가루도 뿌리고~
확확 화면 전환 안하고 잘잡아줘서 편안하게 본 것 같다 ㅠㅠ 다 좋은데 의상 쫌!!!!ㅠㅠㅠㅠ 예쁘고 안예쁘고를 떠나서 무대 많이 하지도 않는데 좀 다양하게 입혀주지 ㅜㅜㅜㅜ암튼.. 기광아 쇼챔 1위 축하해~_~
인트로 신경써 준거 봐 ㅋㅋㅋ공중파보다 더 신경쓴 퀄리티 ㅋㅋㅋ게다가 1위하니 미리 공항가서 인터뷰도 찍어오는 센스 ㅋㅋㅋㅋ
2222 인트로 무슨 연말공연인줄ㅋㅋㅋㅋㅋㅋ 미리 인터뷰도 따고 센스가 이써
일한다고...못 봤는데...쇼챔...보고프다 ㅜㅜ
둥글게말해줘감자^^ 기광이는좋아서ㅋ
노노농 기광이 관련된 내용이 하나두 읍넹ㅋㅋ 글고 타멤은 되도록 정보성일때만 언급 부탁! 둥글게 말해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