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회사에 CD돌렸다 ㅋㅋ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 회사에 CD돌렸다 ㅋㅋㅋㅋㅋㅋ

562 2014.10.29 09:27

짧은주소

본문

그렇게 조심했는데 자꾸 일코해제 돼서 그냥 풀어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팬싸 당첨은 안됐지만 그 CD를 회사 사람들한테 돌리고 멜론 들으시면 투표 좀 부탁드린다고 정중하게 말씀드렸다~
그랬더니 반응이 좋아
어떤 분은 "이런 거 집에 있는 거 보다 누구라도 들으면 좋지~ 홈시어터로 들어줄께" 그러시구
어떤 분은~ 멜론 투표 권장했더니 친척오빠 것도 있는데 비스트한테 투표 해드릴께요 그러구~
어떤 분은 패키지 정말 예뻐요 그러구 ^-^
나 막~ 매니저 처럼 살포시 두손가지런히 모아서 CD 드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D돌렸더니 실장님이 너 아침마다 스밍돌리지 그러시는데 이해한다고 해주시더라
다 알고 계셨구나 ^-^;;;;;;; 아침부터 햄볶는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09:30

좋....좋은현상이다... 나도 한번 돌려볼까? 앨범들 나혼자 갖고 있자니 물론 좋지만 조금 문제가 생긴게 탑쌓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9 09:41

나도 모임 나가서 돌렸는데ㅋㅋ 지금이 세번째 돌리는거라 그렇게 기광이가 좋냐는 소리를 들었지만 점점 반응이 좋아진다~~~
다들 연령대가 좀 있어서 돌아가는 길에 바로 차안에서 듣겠다고 하고 컴백무대도 봤다고 좋다고 해서 6번 트랙 신경써서
들으라고 기광이 작곡한 곡이라고 강조했당~~~

파이리3 2014.10.29 09:44

대다네~ 대다네~

파이리4 2014.10.29 09:46

전에 직장에선 그랬징~
박스떼기로 CD사면 다들 와서 어이큐~ 미친겡이야~ 하면서 다들 돌아갈땐 한장씩 손에~~
음방하면 투표해주셈 하면서 문자돌리고 ㅎㅎㅎ
어차피 1위할끈데 해야되냐며 하셨는데~
이직하고 나선 남자들뿐이라 일코해제해도 누군지 몰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9 10:40

ㅋㅋㅋㅋㅋㅋ어이큐~미친갱이야 래 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9 09:46

이야 ㅋ 파이리 대다나다!

파이리7 2014.10.29 09:51

파이리 멋짐!

파이리8 2014.10.29 09:59

같이일하는분들도 좋은분들이시당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9 10:26

와 훈훈하다 ㅋㅋㅋ 나도 돌려볼까... 다들 안 듣고 쳐박아 둘까봐 이왕 둘 거 우리집에 쌓아두고 말았었는뎅...ㅠㅠ 반응이 생각보다 좋구나~

파이리10 2014.10.29 11:02

이번껀 돌려봐~ 이번앨범은 진짜 아이돌 앨범같지않아서 거부감 덜할듯!

파이리11 2014.10.29 10:40

훈훈하다 ㅠㅠ 좋아 파이리 잘해쪄

파이리12 2014.10.29 11:44

파이리야 너 너무 귀엽고 대단하다!!!!! 잘해써 짱이야!!!!!!

파이리13 2014.10.29 11:51

대다나다ㅎㅎ 짝짝짝

파이리14 2014.11.04 00:33

우와 멋진현상인데

Total 39,149건 128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