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회사에 CD돌렸다 ㅋㅋㅋ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OG 주소복사
본문
그렇게 조심했는데 자꾸 일코해제 돼서 그냥 풀어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팬싸 당첨은 안됐지만 그 CD를 회사 사람들한테 돌리고 멜론 들으시면 투표 좀 부탁드린다고 정중하게 말씀드렸다~
그랬더니 반응이 좋아
어떤 분은 "이런 거 집에 있는 거 보다 누구라도 들으면 좋지~ 홈시어터로 들어줄께" 그러시구
어떤 분은~ 멜론 투표 권장했더니 친척오빠 것도 있는데 비스트한테 투표 해드릴께요 그러구~
어떤 분은 패키지 정말 예뻐요 그러구 ^-^
나 막~ 매니저 처럼 살포시 두손가지런히 모아서 CD 드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D돌렸더니 실장님이 너 아침마다 스밍돌리지 그러시는데 이해한다고 해주시더라
다 알고 계셨구나 ^-^;;;;;;; 아침부터 햄볶는다~
팬싸 당첨은 안됐지만 그 CD를 회사 사람들한테 돌리고 멜론 들으시면 투표 좀 부탁드린다고 정중하게 말씀드렸다~
그랬더니 반응이 좋아
어떤 분은 "이런 거 집에 있는 거 보다 누구라도 들으면 좋지~ 홈시어터로 들어줄께" 그러시구
어떤 분은~ 멜론 투표 권장했더니 친척오빠 것도 있는데 비스트한테 투표 해드릴께요 그러구~
어떤 분은 패키지 정말 예뻐요 그러구 ^-^
나 막~ 매니저 처럼 살포시 두손가지런히 모아서 CD 드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D돌렸더니 실장님이 너 아침마다 스밍돌리지 그러시는데 이해한다고 해주시더라
다 알고 계셨구나 ^-^;;;;;;; 아침부터 햄볶는다~
0

댓글목록
좋....좋은현상이다... 나도 한번 돌려볼까? 앨범들 나혼자 갖고 있자니 물론 좋지만 조금 문제가 생긴게 탑쌓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모임 나가서 돌렸는데ㅋㅋ 지금이 세번째 돌리는거라 그렇게 기광이가 좋냐는 소리를 들었지만 점점 반응이 좋아진다~~~
다들 연령대가 좀 있어서 돌아가는 길에 바로 차안에서 듣겠다고 하고 컴백무대도 봤다고 좋다고 해서 6번 트랙 신경써서
들으라고 기광이 작곡한 곡이라고 강조했당~~~
대다네~ 대다네~
전에 직장에선 그랬징~
박스떼기로 CD사면 다들 와서 어이큐~ 미친겡이야~ 하면서 다들 돌아갈땐 한장씩 손에~~
음방하면 투표해주셈 하면서 문자돌리고 ㅎㅎㅎ
어차피 1위할끈데 해야되냐며 하셨는데~
이직하고 나선 남자들뿐이라 일코해제해도 누군지 몰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어이큐~미친갱이야 래 ㅋㅋㅋㅋ
이야 ㅋ 파이리 대다나다!
파이리 멋짐!
같이일하는분들도 좋은분들이시당ㅋㅋㅋㅋㅋ
와 훈훈하다 ㅋㅋㅋ 나도 돌려볼까... 다들 안 듣고 쳐박아 둘까봐 이왕 둘 거 우리집에 쌓아두고 말았었는뎅...ㅠㅠ 반응이 생각보다 좋구나~
이번껀 돌려봐~ 이번앨범은 진짜 아이돌 앨범같지않아서 거부감 덜할듯!
훈훈하다 ㅠㅠ 좋아 파이리 잘해쪄
파이리야 너 너무 귀엽고 대단하다!!!!! 잘해써 짱이야!!!!!!
대다나다ㅎㅎ 짝짝짝
우와 멋진현상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