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파이리들아 외장하드 머쓰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파이리들아 외장하드 머쓰니

483 2014.10.29 09:45

짧은주소

본문

울집 컴터가 고물이라 언제 내 소듕한 기광이 자료가
날라갈까 전전긍긍 하다가 외장하드를  살려고 해ㅠ
홈페이지나 까페쪽으로 생각해봤는데 ..
불안해서 외장하드에도  보관할려구ㅎㅎ
추천 좀 해쥬라~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09:46

제일싼거~

파이리2 2014.10.29 09:55

응응 싼것도 좋지~

파이리3 2014.10.29 09:51

WD 외장하드 쓰는데 괜찮은 거 같아 여기꺼가 외장하드는 좀 알아준다네

파이리4 2014.10.29 09:55

고마워 파이리야ㅋ

파이리5 2014.10.29 09:54

씨게이트 씨게이트 짱임 이거쓰고 뻑난적 한번도 없음

파이리6 2014.10.29 09:57

2222222 접속문제 이딴것도 없었고 잘되더라

파이리7 2014.10.29 09:56

나는 LG 아이스크림! 4년정도 썼는데 잔고장없이 잘썼다! 내기종은 나온지 쫌 오래되서 이것보다는 LG꺼 다른기종 써도 오래쓸듯!

파이리8 2014.10.29 10:38

어 나도 이거 ㅋㅋㅋ 버벅거림이나 고장없이 잘 쓰고 이써

파이리9 2014.10.29 16:29

압나도!아이스크림ㅋ
1tb

파이리10 2014.10.29 10:04

씨게이트 검은색 2테라
서버나 카페는 외부에서 언제든 손댈 여지가 있으니까 웬만하면 중요한 자료는 외장하드에 보관하는게 좋아~

파이리11 2014.10.29 10:21

나도 씨게이트 추천~-~

파이리12 2014.10.29 11:04

나도 씨게이트 ㅋ 3테라 2개랑 500g두개있는데 고장없이 몇년째 쓰는중

파이리13 2014.10.29 12:37

나도 여기서 정보얻어갑니다..총총♡

파이리14 2014.12.15 11:13

나도 정보 얻어가~ 땡큐 파이리들

Total 39,149건 128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