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파이리들아 외장하드 머쓰니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y2 주소복사
본문
울집 컴터가 고물이라 언제 내 소듕한 기광이 자료가
날라갈까 전전긍긍 하다가 외장하드를 살려고 해ㅠ
홈페이지나 까페쪽으로 생각해봤는데 ..
불안해서 외장하드에도 보관할려구ㅎㅎ
추천 좀 해쥬라~
날라갈까 전전긍긍 하다가 외장하드를 살려고 해ㅠ
홈페이지나 까페쪽으로 생각해봤는데 ..
불안해서 외장하드에도 보관할려구ㅎㅎ
추천 좀 해쥬라~
0

댓글목록
제일싼거~
응응 싼것도 좋지~
WD 외장하드 쓰는데 괜찮은 거 같아 여기꺼가 외장하드는 좀 알아준다네
고마워 파이리야ㅋ
씨게이트 씨게이트 짱임 이거쓰고 뻑난적 한번도 없음
2222222 접속문제 이딴것도 없었고 잘되더라
나는 LG 아이스크림! 4년정도 썼는데 잔고장없이 잘썼다! 내기종은 나온지 쫌 오래되서 이것보다는 LG꺼 다른기종 써도 오래쓸듯!
어 나도 이거 ㅋㅋㅋ 버벅거림이나 고장없이 잘 쓰고 이써
압나도!아이스크림ㅋ
1tb
씨게이트 검은색 2테라
서버나 카페는 외부에서 언제든 손댈 여지가 있으니까 웬만하면 중요한 자료는 외장하드에 보관하는게 좋아~
나도 씨게이트 추천~-~
나도 씨게이트 ㅋ 3테라 2개랑 500g두개있는데 고장없이 몇년째 쓰는중
나도 여기서 정보얻어갑니다..총총♡
나도 정보 얻어가~ 땡큐 파이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