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후 신난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워후 신난다

534 2014.10.29 13:35

짧은주소

본문

내일저녁부터 토욜까지 집에 엄빠없엏ㅎㅎㅎㅎ부산갛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에게도 씨디사재기의 기회가 오다니!!!!!!!!
싸인회 제바류 가구 싶습니당
기쁘다 기뻐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13:38

30장사!!!!!!!!!!!!!

파이리2 2014.10.29 13:40

ㅈ워후...그정도까지는 돈이 없엉..흑흑...ㅠㅠㅠㅜ

파이리3 2014.10.29 13:42

화이팅!!!!!!!!!!!!!! 기광이 마니나와라
난한장도안나옴;;;

파이리4 2014.10.29 13:48

ㅈ.이틀에 걸쳐가거나 섞어서 달라고 해야할까봐....흑 기광아 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9 13:59

화이팅!!! 꼭 사인회 붙어랏!!! 그리고 꽝포카도 꼭 나오길~!!
핫트랙은 운이고 신나라는 많이 사면 당첨 확률 높대~~

파이리6 2014.10.29 13:59

울엄빠..는 왜 ㅠㅠ기광이 포카 많이나와랑!!

Total 39,149건 128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