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쇼챔 트윗 807 2014.10.29 13:4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mz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SHOWCHAMPION @showchampion1 비스트가 가장 멋있는 시간, 12시 30분비스트가 찾아오는 시간, 오늘 저녁 6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13:48 머리 개씹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머리 개씹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9 13:50 머리 화초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머리 화초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9 13:56 화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레카 진짜 기광이 머리로 별거 다 시도하는거같아;;; ㅋㅋㅋㅋㅋ 다른멤버들은 뭐 별로 건들지도않는거같은데 기광이 얼굴 넘 믿는다규 0 0 화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레카 진짜 기광이 머리로 별거 다 시도하는거같아;;; ㅋㅋㅋㅋㅋ 다른멤버들은 뭐 별로 건들지도않는거같은데 기광이 얼굴 넘 믿는다규 파이리4 2014.10.29 14:56 맞아 시시각각 바뀌는 기광이 헤어스타일ㅋㅋㅋ 저 머리 잘 어울리고 이프다~♡ 0 0 맞아 시시각각 바뀌는 기광이 헤어스타일ㅋㅋㅋ 저 머리 잘 어울리고 이프다~♡ 파이리5 2014.10.29 13:54 손꾸락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손꾸락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9 14:54 이 머리도 예쁘다~~~ 깐머리도 좋고 내린머리도 좋고 다좋아!!!!! 0 0 이 머리도 예쁘다~~~ 깐머리도 좋고 내린머리도 좋고 다좋아!!!!! 파이리7 2014.10.29 15:51 아 귀엽고 이뿌다ㅠㅠㅠㅠㅠㅠ낫닝겐 ㅠㅜㅠㅠㅠㅠ 천샤 0 0 아 귀엽고 이뿌다ㅠㅠㅠㅠㅠㅠ낫닝겐 ㅠㅜㅠㅠㅠㅠ 천샤
댓글목록
머리 개씹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화초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레카 진짜 기광이 머리로 별거 다 시도하는거같아;;; ㅋㅋㅋㅋㅋ 다른멤버들은 뭐 별로 건들지도않는거같은데
기광이 얼굴 넘 믿는다규
맞아 시시각각 바뀌는 기광이 헤어스타일ㅋㅋㅋ 저 머리 잘 어울리고 이프다~♡
손꾸락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머리도 예쁘다~~~
깐머리도 좋고 내린머리도 좋고 다좋아!!!!!
아 귀엽고 이뿌다ㅠㅠㅠㅠㅠㅠ낫닝겐 ㅠㅜㅠㅠㅠㅠ 천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