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인 정말 악세사리를 사랑하는거같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인 정말 악세사리를 사랑하는거같아

797 2014.10.29 13:54

짧은주소

본문



목걸이에 팔찌에 반지에 귀걸이에 ㅋㅋㅋㅋㅋㅋ
몇개를 했는지 셀수도없당 ㅋㅋㅋㅋ
나 악세사리 많이하는 남자사람 별루 안좋아하는데
기광이는 전혀 거부감이없당ㅋㅋㅋㅋ
내가 좀 신기한게 첨엔 모르다가 나중에야 찬찬히보고
악세사리 저렇게 많이했구나 하고 나중에 깨달아 ㅋㅋㅋ
기광이가 아무래도 악세사리보다 더 빛나서 내 눈에 안보이는듯??ㅋㅋㅋ
아무튼 악세서리 소화하는 능력이 어마어마한거같아 ㅋㅋㅋ 나는 저런 사람을 본적이없엉
이뻐 죽겠어 기광이 ㅠㅠㅠㅠㅠㅠㅠ 광이 보구싶다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13:56

많이 한지도 모르겠고 이상하거나 한거없이 다 잘어울려ㅋㅋㅋㅋ신기해 난 센스가 없어서 악세서리 저렇게 여러개 매치 못하는데ㅜㅜ

파이리2 2014.10.29 13:58

맞앙 많이한다고 다 이쁜게아닌데 기광이 센스있고 튀지않게 많이하는듯 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9 13:56

철물점형 ㅋㅋㅋㅋㅋㅋ 나도 악세사리 많이 하는 남자사람 별로인데 기광이는 제외~!
참 잘 어울려~~ 이빠~~~~~ ㅋㅋㅋㅋㅋㅋㅋㅋ 상큼이 보고싶다 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9 13:57

나도 악세사리 많이하는거 별론데 철물광만 인.정. ㅎㅎ
악세사리로 막을수 없는 기광이 미모~

파이리5 2014.10.29 14:00

사랑해 기광아!!!!!!!!!!!!!!!

파이리6 2014.10.29 14:02

악세사리 저렇게 많이해도 소화하는 남자 처음봄ㅋㅋㅋ화려한데 그게 또 어울려ㅠㅠ

파이리7 2014.10.29 14:17

기광이는 다잘어울리쟈나ㅋㅋ 난 기광이 악세사리중에 귀걸이하는게 진짜너무좋아ㅋㅋㅋㅋㅋㅋ주렁주렁귀걸이도 어울리는 기광이ㅎㅎ

파이리8 2014.10.29 14:53

어휴 저 손가락좀봐~~~
나도 기광이 귀걸이 하는거 좋아ㅋㅋ
소화 못하는게 없잖아~~~

파이리9 2014.10.29 14:55

기광이는 유심히 안보면 악세사리 많이 한지도 잘 모르겠어ㅋㅋㅋ 기광이 넘 이쁘다 넋놓으면서 한참 봤는데도 악세사리 이 글 보고 새삼 깨달았어ㅋㅋㅋ 악세사리도 자연스레 소화하시는 광쁘님ㅋㅋ

파이리10 2014.10.29 15:00

기광이는 눈 코 입 얼굴에서 시선강탈을 먼저 해버리니까 ㅋㅋㅋ 그 후에 다른데 하나하나 찾아보게 되더라 ㅜㅜㅜ

파이리11 2014.10.29 15:11

나도 악세사리 한거 파이리들이 말해줘야 앎;
진짜 악세사리만 유심히 봐야지 많이 했구나 싶고 그렇지 않으면 한지 잘 모르겠어ㅠㅠ

파이리12 2014.10.29 15:52

22 진짜르;; 기광이 얼굴보기바쁨 그리고 많이해고 센스있게 잘해서 튀거나 요란하지 아나

파이리13 2014.10.29 19:53

글파이리 나임? 한줄한줄 다 나랑 똑같음

Total 39,149건 1289 페이지
월간베스트